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674 일반 하씨 쓰담 오늘도 가야대나 10 유저 2026-06-27 0
5790673 일반 일어나자마자출근해야함ㅅㅂ 7 닝닝즈 2026-06-27 0
5790672 교류/번개 06-27(토) 23:00~23:50 쓰담번개 대기방 4 ㅁㄴㅇㄹ 2026-06-27 4
5790671 일반 자정에 음교회 열면 옴? 1 ㅇㅇ 2026-06-27 0
5790670 일반 편의점에 민증 챙겨갈까 순간 고민한 나 병신인듯 9 버텨 2026-06-27 0
5790669 일반 오늘은랜만에브챗을해볼까여 6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90668 일반 번개가 없넹.. 7 푸너 2026-06-27 0
5790667 일반 오랜만에 브친구들 만나서 술 마셨어 4 뤂탑 2026-06-27 0
5790666 일반 인덱컨에 예식장갑 쓰는사람!? 7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90665 일반 뉴비 브붕이 문신 어떰 9 ㅇㅇ 2026-06-27 0
5790664 일반 좋은 아침 잘잤당 1 유저 2026-06-27 0
5790663 일반 음악에 미친 물리광 노그 2026-06-27 0
5790662 일반 과몰입이랑 결혼하려면 현생을 잘 살아야된다는데...안정감과 여유 6 ㅇㅇ 2026-06-27 0
5790661 일반 요새느끼는건데 락 < 이제 클래식의 지위인거같음 7 ㅇㅇ 2026-06-27 0
5790660 일반 마라상궈<<<암만봐도마라탕이랑재료비슷한데가격2배인거국정조사해야된다고생각함 6 ㅇㅇ 2026-06-27 0
5790659 일반 술 얘기하니까 술 ㅈㄴ 땡기네 편의점가서 사올까? 3 버텨 2026-06-27 0
5790658 일반 마라샹궈먹고싶어서울엇어 11 미찌 2026-06-27 0
5790657 일반 담달에 컴 살거임 6 ㅇㅇ 2026-06-27 0
5790656 일반 묵언이 아니면서 암컷어필 << 욕 마려움 1 ㅇㅇ 121.65 2026-06-27 0
5790655 일반 블루라벨이랑 발렌타인30년먹죠 3 한낮 2026-06-27 0
5790654 일반 제 최애 위스키에요 10 히에루 2026-06-27 0
5790653 일반 근데 요새 유사 갓파더만 마시고있음 2 냉채 2026-06-27 0
5790652 일반 술 안주는 뭐가 고트냐? 13 버텨 2026-06-27 0
5790651 일반 밀탱크 가슴 더 키울까 흚 11 잔물결 2026-06-27 0
5790650 일반 위스키특 4 잘못 2026-06-27 0
5790649 일반 메이푸리 뉴비가 겪는 벽 11 무료로해줌 2026-06-27 0
5790648 일반 아 오늘 번개 열수있었는뎅 3 붉은피안화 2026-06-27 0
5790647 일반 님들아 연태고량 << 맛없으면개추좀요 10 ㅇㅇ 2026-06-27 0
5790646 일반 아 ㅁㅊ 갑자기 스켑열렸네 4 유리달빛 2026-06-27 0
5790645 일반 위스키는 잘 모르는데 먹고 맛있었던건 있어 2 루블 2026-06-27 0
5790644 일반 술마시고 브챗에서 지인들한테 돈자랑했다가 10 버텨 2026-06-27 0
5790643 일반 니들은 술이 쓰냐? 1 ㅇㅇ 121.152 2026-06-27 0
5790642 일반 나진짜화나 1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90641 일반 SBBS가 13만원대로 내려오면 와터의 시대는 끝난다 3 나루미 2026-06-27 0
5790640 일반 난술이너무싫어 5 ㅇㅇ 2026-06-27 0
5790639 일반 아 찾았다 칵테일 리큐르 추천글 4 쥬에루 2026-06-27 0
5790638 일반 제위스키픽 8 미찌 2026-06-27 0
5790637 일반 와우 1 엞엞 2026-06-27 0
5790636 일반 제 위스키 픽도 봐주세요 11 백야ㅿ 2026-06-27 0
5790635 일반 갑자기클래식땡겨서클래식듣는중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