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 글쓴이
- 에헤헤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 먕미냥 |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 2026.06.25 06:19:14 |
| 쥬에루 |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 2026.06.25 06:19:17 |
| 에헤헤 |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 2026.06.25 06:19:58 |
| 기타 |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 2026.06.25 06:19:59 |
| ㅇㄴ |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 2026.06.25 06:20:13 |
| 에헤헤 |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 2026.06.25 06:20:29 |
| 쥬에루 | @에헤헤 ㄹㅇ ㅋㅋ | 2026.06.25 06:20:40 |
| 에헤헤 |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 2026.06.25 06:20:44 |
| 에헤헤 | 산부인과없음 - dc App | 2026.06.25 06:20:57 |
| 기타 |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 2026.06.25 06:21:21 |
| 잔물결 |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 2026.06.25 06:22:18 |
| 에헤헤 |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 2026.06.25 06:22:24 |
| 에헤헤 |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 2026.06.25 06:22:42 |
| 기타 |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 2026.06.25 06:23:07 |
| 기타 |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 2026.06.25 06:23:45 |
| 에헤헤 |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 2026.06.25 06:23:59 |
| 잔물결 |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 2026.06.25 06:25:45 |
| 기타 |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 2026.06.25 06:26: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