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578 바보 갤에 흰머리 인구수 줄어들거같으면개추 ㅋㅋ 3 마요라123 2026-06-26 0
5785577 바보 설거지하고고기구워야지 ㅜㅜ 2 공담 2026-06-26 0
5785576 바보 아앙❤+헥헥헥❤+❤+❤+❤+ 6 제로콜라 2026-06-26 0
5785575 바보 머냐 왜 갤망했냐 레부기 2026-06-26 0
5785574 바보 이쁘니들은 브갤 탈출하고 내옆으로 오도록 4 파레토 2026-06-26 0
5785573 바보 파딱8명 다 어디감.. 4 ㅇㅇ 2026-06-26 0
5785572 바보 지금은 야짤 자를시간은 없겠네 2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5571 바보 ㅋㅋ 재밌네 14 ㅇㅇ 117.111 2026-06-26 8
5785570 바보 새벽에 난리가나겟군 4 햄말랑 2026-06-26 0
5785569 바보 . ㅇㅇ 61.97 2026-06-26 0
5785568 바보 진짜오랜만에그녀석보엿는데 새벽바람 2026-06-26 0
5785567 바보 solution) 지금 혼란한 상황 타개법 알려준다. 7 67 2026-06-26 2
5785566 바보 주딱한테 과몰입 도킹 박으면 되냐 1 OculusQuest 2026-06-26 0
5785565 바보 오늘 밤 주딱 인스 풍경.jpg 마요라123 2026-06-26 0
5785564 바보 신정부는 통피억압을 풀고 31차들을 석방하라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563 바보 이제 주딱 게임들어가면 2 koper 2026-06-26 0
5785562 바보 똥치울사람은남아야할거아니야!!! 읭지수 2026-06-26 0
5785561 바보 저 오늘 두쫀팝 먹엄ㅅ어여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560 바보 파딱되면 매일 고닉따먹기 2 ㅇㅇ 2026-06-26 0
5785559 바보 내가 파딱해야 되는 이유 ㄹㅇ...fact 1 ㅇㅇ 2026-06-26 1
5785558 바보 프로쉬주방세재왤케거품안나는거같지 16 미찌 2026-06-26 1
5785557 바보 갤 망했으니까 카스 달려도됨? 늅베어 2026-06-26 0
5785556 바보 . 21 백약지장 2026-06-26 10
5785555 바보 뭐임 영차 몇명풀린거임?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5554 바보 저 파딱 시켜주면 주딱 욕하는새기들 전부 조져드림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553 바보 주딱때매 ㅅㅂ 2 목티 2026-06-26 0
5785552 바보 매일 초밥과 두부조림, 고등어구이와 백미밥을 먹고 싶다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551 바보 뭐야전주딱돌려줘 5 ㅇㅇ 2026-06-26 0
5785550 바보 인겜에서 어쩌다 주딱보이면 친근하게 굴어야겠다 3 AVI 2026-06-26 0
5785549 바보 영차누군지모르면 첨부터다시하면대는거아님? 7 백넘버 2026-06-26 0
5785548 바보 갤망햇노 1 우주이 2026-06-26 0
5785547 바보 미찐놈아 1 ㅇㅇ 61.97 2026-06-26 0
5785546 바보 제 오나홀사진이나 올리고감 10 파레토 2026-06-26 0
5785545 바보 저도파딱주세요관리는안할꺼고파란색이쁘니까걍 ㄱㄱ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544 바보 현. 2 ㅇㅇ 2026-06-26 0
5785543 바보 무. ㅇㅇ 2026-06-26 0
5785542 바보 노. ㅇㅇ 2026-06-26 0
5785541 바보 진짜 모르겠다...... 이노리 2026-06-26 0
5785540 바보 대형호감고닉 67님을 파딱 후보에 추천합니다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539 바보 님들갤왜이래용 9 매장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