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461 바보 갤에 비수가 난무하고잇어ㄷㄷㄷㄷ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5460 바보 버터캣님 내려와봐유 1 ㅇㅇ 2026-06-26 0
5785459 바보 근데 전주딱 갤차했던 사람들 슬슬 기어오고있네 2 평일 2026-06-26 0
5785458 바보 ㅋㅋ 바로 영차단 기어오노 2 헤르만 2026-06-26 0
5785457 바보 검은연의 첫 여장부터, 포동포도의 커다란 유동들과 1 새이렌 2026-06-26 0
5785456 바보 진지) 번개열어도되나요 5 반프르2 2026-06-26 0
5785455 바보 고닉 없애고 모두가 유동으로 활동하는 브갤 어떰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454 바보 갤창랭킹 이제 없을듯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5453 바보 영차고닉들 우르르 오는거보소 ㅋㅋㅋ 삐삐삐 2026-06-26 0
5785452 바보 찐 브갤고수는 이미 8 물탄커피 2026-06-26 0
5785451 바보 ㅁㅊ 밥먹고왔는데 이게 무슨일이야 7 멜구 2026-06-26 0
5785450 바보 엥 뭐냐 ㅅㅂ ㅋㅋㅋㅋ 2 멈블 2026-06-26 0
5785449 바보 그래 이참에 한번 싹갈자 Meow 2026-06-26 0
5785448 바보 혼 틈 3 레인보우샤배트 2026-06-26 1
5785447 바보 야짤 올리면되냐? 1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5445 바보 진지함)츠보미 벗기고 혼자 조용히봐도 정지당함? 2 갸갹 2026-06-26 0
5785444 바보 . ㅇㅇ 172.216 2026-06-26 2
5785443 바보 정권 바뀌었으니까 여갤1러한테 도킹 박아도 되나요? 6 67 2026-06-26 0
5785442 바보 내 사진이나 보구가 18 푸너 2026-06-26 0
5785441 바보 브갤 하수 고수 구분법 알려준다 11 듀라니스 2026-06-26 0
5785440 바보 대형고닉들 다 파딱 징집하면 되는거아님? 5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5439 바보 ㅅㅂ려나 나 파딱시켜줘 2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438 바보 걍 둘다 옷장으로 넣어버릴까?? 4 멈블 2026-06-26 0
5785437 바보 그건 그거고 갤창랭킹은 계속 하는거지? 2 네무이ii 2026-06-26 0
5785436 바보 어차피 여기서 더 망할수도 없을것같은데 2 회귀성원리 2026-06-26 0
5785435 바보 지금 상황 한짤로 요약해준다 14 ㅇㅇ 118.235 2026-06-26 11
5785434 바보 파딱 2명 남았네요 3 ㅇㅇ 2026-06-26 0
5785433 바보 혼란을틈탄야짤은없나요 ㅇㅇ 2026-06-26 0
5785432 바보 어제부터 일하다 심심하면 갤좀 볼랬더니 6 MEl 2026-06-26 0
5785431 바보 걍 주딱 저 주셈 물탄커피 2026-06-26 0
5785430 바보 고양이 보단 햄스터지 10 말루 2026-06-26 1
5785429 바보 궁금한거있는데 들어와볼래? 1 ㅇㅇ 118.235 2026-06-26 12
5785428 바보 그래도 전주딱의 유산은 알뜰살뜰 사용될것 3 sisters 2026-06-26 0
5785427 바보 사실 이런 반응들이 전 주딱 설계였던거임;; 평일 2026-06-26 0
5785426 바보 도와줘요 스피드웨건 메틸페니데이트염산염 2026-06-26 0
5785425 바보 UV 다폈다 8 ciel 2026-06-26 0
5785424 바보 현주딱 그래도 파딱 뽑긴 쉽겠네 5 듀라니스 2026-06-26 0
5785423 바보 "전주딱님..전..아직 주딱이 될 준비를 못했어요.." 2 ㅇㅇ 218.148 2026-06-26 3
5785422 바보 . 4 유진_ 2026-06-26 0
5785421 바보 카운트 다운 2 제로콜라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