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927 일반 와 30분 기절했어 바다야 2026-06-26 0
5787926 일반 비추찬성하는애들 다 메모해놨다 10 ㅇㅇ 2026-06-26 0
5787925 일반 갤 망했네 3 ㅇㅇ 2026-06-26 0
5787924 일반 장례식은 또 뭐임? 4 이응이응 2026-06-26 0
5787923 일반 주태식이 돌아왔구나 5 소아. 2026-06-26 0
5787922 일반 비추부활찬성하는애들봐놧다가 11 공담 2026-06-26 0
5787921 일반 와 방금 하품했는데 귀 뻥 뚫림 3 증류쉐이 2026-06-26 1
5787920 일반 솔직하게 말해도 됨? 11 거미군주 2026-06-26 0
5787919 일반 오케 살거 정함 5 마후유애호가 2026-06-26 0
5787918 일반 브붕이는 강아지파야 고양이파야 21 노그 2026-06-26 0
5787917 일반 님들아 6 도라지 2026-06-26 0
5787916 일반 조개껍데기 그립다 그리워 1 ㅇㅇ 2026-06-26 0
5787915 일반 지금걍 다중이 많은쪽이이김 4 ㅇㅇ 115.138 2026-06-26 0
5787914 일반 멍멍이라고 피휘 하는 게 개읏기네 8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913 일반 아 십 며칠전까지 잘만 쓰던 짤 왜 못 쓰는데?????????? 12 거미군주 2026-06-26 0
5787912 일반 유동안돼 이년들아 13 나루미 2026-06-26 2
5787911 일반 머야 주딱 컴백함? 3 ㅇㅇ 2026-06-26 0
5787910 일반 드롭박스 해킹당했대서 비번 변경하러 갔는데 거미군주 2026-06-26 0
5787909 일반 댓글수만큼 뿌리면 나이사못가 46 나루미 2026-06-26 1
5787908 일반 버거 30개 ㅁㅊ 벨라스키 2026-06-26 0
5787907 일반 전주딱고영희씨갤질해줘 2 읏쇼 2026-06-26 0
5787906 일반 투표는 범죄다 낄낄 2 67 2026-06-26 0
5787905 일반 와 부기 28개 ㅁㅊ 6 칸터 2026-06-26 1
5787904 일반 비추하면 안됨 4 제로콜라 2026-06-26 1
5787903 일반 비추가 기분을 나쁘게해서 없애야함<< 사이트 잘못 찾아옴 2 노그 2026-06-26 1
5787902 일반 딱히 보고 싶은 사람도 없고 졸리면 자는게 낫겠지 67 2026-06-26 0
5787901 일반 13번째 댓글이 시키는거 함 39 나루미 2026-06-26 0
5787900 일반 지금 사진 로딩 나만 느린가 2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899 일반 브이알챗갤러리에서만난버터캣아제발돌아와 최면어플 2026-06-26 0
5787898 일반 비추100000000000회누적시영구차단ㄱㄱ 2 도라지 2026-06-26 0
5787897 일반 그래서 랜매가 없단말이냐 1 ㅇㅇ 220.123 2026-06-26 0
5787896 일반 나 냐한사진 찍고싶었는데 이거 안냐해...? 10 서리냥 2026-06-26 0
5787895 일반 이시간말고 내일튜표하지 8 카호 2026-06-26 4
5787894 일반 비추 살려야하는 이유 1 ㅇㅇ 125.180 2026-06-26 0
5787893 일반 비추살려야하는이유 2 벨라스키 2026-06-26 0
5787892 일반 비추 부활 투표 25 ㅇㅇ 2026-06-26 1
5787891 일반 오늘친구많이사겻다 2 매장 2026-06-26 0
5787890 일반 라이트 받는 방향을 강제로 고정 시킬수는 없음? 6 제로콜라 2026-06-26 0
5787889 일반 대박사건 4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888 일반 비추를 되살려야할 이유를 모르겠다는 말이 이해가 안가 24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