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878 일반 형님들 진짜 브린이임 제발 도움 좀 ㅇㅇ 112.166 2026-06-27 0
5789877 일반 ㄱ반사 5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876 일반 반사 3 1.5way 2026-06-27 0
5789875 일반 ㄴ 공짜보지고닉임 9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7 0
5789874 일반 밥먹어 4 미로 2026-06-27 0
5789873 일반 우땨땨아 우땨우 3 와샤넴 2026-06-27 0
5789872 일반 어제 레전드 우울쌋음 12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871 일반 민속놀이 안해봄... 2 koper 2026-06-27 0
5789870 일반 쟤가 수유대딸해주면 분명 기분 좋겟지 2 ㅇㅇ 2026-06-27 0
5789869 일반 갤 아가농도 높네 29 유저 2026-06-27 0
5789868 일반 컴조립 성공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메멘토모리 2026-06-27 0
5789867 일반 최근한겜들 3 크림제육야끼우동 2026-06-27 0
5789866 일반 민속놀이는 1이 제일 재밋음 2 레인 2026-06-27 0
5789865 일반 고닉별 처녀냐고 물어봤을때 반응 2 ㅇㅇ 2026-06-27 3
5789864 일반 유동 야짤이 무슨 소리니 평가유동아!! 12 딸기바나나우유 2026-06-27 0
5789863 일반 귀여운쇼콜라들 많네 ㅎ 4 플럼 2026-06-27 0
5789862 일반 스타1 빌드 5팩 골리앗밖에 모름 4 파란색귤 2026-06-27 0
5789861 일반 브챗 pvp 게임 아니였나요 5 sisters 2026-06-27 0
5789860 일반 제인생첫게임은마크읾 ㅇㅇ 2026-06-27 0
5789859 일반 제 첫 pc겜은 6 1.5way 2026-06-27 0
5789858 일반 에쿠 사기 vs 안사기 7 네무이ii 2026-06-27 0
5789857 일반 나도 pvp 겜 잘 못함 2 ciel 2026-06-27 0
5789856 일반 성욕 걍 레전드인데 진짜 걍 잘라내고싶네ㅅㅂ 19 얏삐 2026-06-27 0
5789855 일반 하는겜메밖에안남았음 ㅇㅇ 2026-06-27 0
5789854 일반 근데 생각해보니 요즘 하는 겜이 거의 없네 8 백야ㅿ 2026-06-27 0
5789853 일반 짤녀가 롤 똥싸고 애교 부리면 봐줘?? 25 푸너 2026-06-27 0
5789852 일반 제 정자은행 하실분 5 레레땅 2026-06-27 0
5789851 일반 이쁜말해주기 2일차 8 쓰레기쟝 2026-06-27 0
5789850 일반 님들 스타세대인가요.. 12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849 사진/영상 사진 찍었쌈 5 파란색맛 2026-06-27 0
5789848 일반 해외 정자은행 개비싸네 9 달나비 2026-06-27 0
5789847 일반 쫀쪼나 4 ㅇㅇ 2026-06-27 0
5789846 일반 짤녀 욕끊기 1일차 18 분리불안 2026-06-27 0
5789845 일반 고닉 평가하러왔어요 55 ㅇㅇ 2026-06-27 0
5789844 일반 그럼 나보고 스타1을 하라는 것이냐 8 파란색귤 2026-06-27 0
5789843 일반 브붕야짤 12 햄말랑 2026-06-27 0
5789842 일반 오케이불랜다배워올개요 3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7 0
5789841 일반 저도 한때 화내면서 하던 열시미 겜 하나 있음 14 1.5way 2026-06-27 0
5789840 일반 주딱 야짤 9 ㅇㅇ 118.235 2026-06-27 1
5789839 일반 님들 저히집 냥이도 봐주삼 7 히에루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