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8243 일반 굿네이버스 후원을 끊었더라면 1 ㅇㅇ 2026-06-26 0
5788241 일반 테스트를 하려면 브얄을 켜야한단말이죠 2 laynz 2026-06-26 0
5788240 사진/영상 깜둥이 쇼콜라 4 비엔이 2026-06-26 0
5788239 일반 브챗 디톡스 힘겨운 첫날이군요 아왓 2026-06-26 0
5788238 일반 오 월드컵 이대로면 32강진출못하겠네 ㅋㅋ 8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8237 일반 오늘따라 빨리 취하는 느낌 12 토끼쟝 2026-06-26 0
5788236 일반 32강진출 생각보다 할만하네 4 ㅇㅇ 2026-06-26 0
5788235 일반 퀘2 오래써서 간당간당한가 9 ㅇㄴ 2026-06-26 0
5788234 일반 아지금이라도 브챗을 켜말아 10 레테 2026-06-26 0
5788233 일반 술안주가 너무 부실해 ㅠㅠㅠㅠ 6 칸터 2026-06-26 0
5788232 일반 퀘2 오래써서 간당간당할지도 모르겠네 ㅇㅇ 222.109 2026-06-26 0
5788231 일반 아가 코잘거야 6 분리불안 2026-06-26 0
5788230 일반 징집 파딱 자기가 좋아서 수락 누른거 아닌가? 5 칸터 2026-06-26 0
5788229 일반 유부남들은 똥짤 면역이지 않을까? 4 ㅇㅇ 118.235 2026-06-26 0
5788228 일반 옵치한판만하고자야지 7 ㅇㅇ 2026-06-26 0
5788227 일반 응 안해 10 레테 2026-06-26 0
5788226 일반 릴툰의신없냐 5 도라지 2026-06-26 0
5788225 일반 하 메이플 밸트랑 눈장 싸게사야해서 5 ㅇㅇ 2026-06-26 0
5788224 일반 샘플카린님 죄송합니다 4 ㅇㅇ 118.235 2026-06-26 0
5788223 일반 가끔굉장히야한게땡길때가있음 4 ㅇㅇ 2026-06-26 0
5788222 일반 자다깨니 머리아파 8 옥수수콘하루 2026-06-26 0
5788221 일반 시간이 왜 이러디 6 백약지장 2026-06-26 0
5788220 일반 나터ㅔㅣ근히ㅣ써 8 모해자니 2026-06-26 0
5788219 일반 눈물 조금 흘렸어 6 사일러사 2026-06-26 0
5788218 일반 오늘 브챗 재밌었어여 9 목티 2026-06-26 0
5788217 일반 브얄끗 2 기타 2026-06-26 0
5788216 일반 코스모 나폴리탄! 2 루루쉐 2026-06-26 0
5788215 일반 슬자야지 4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8214 일반 비추없어져서다시만들라했는데 1 도라지 2026-06-26 0
5788213 일반 파딱=혐짤좋아청년 4 존나나 2026-06-26 0
5788212 일반 배빵빵해져서 잠 안온다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8211 일반 병신도 아니고 완장을 왜함?? 2 ㅇㅇ 2026-06-26 0
5788210 일반 아무튼 부붕이들 잘 자렴? 6 무무에용 2026-06-26 0
5788209 일반 브챗하고왔더니 파딱이 풀방?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8208 일반 브붕이들아 14 실고밍 2026-06-26 0
5788207 일반 뭐야 왜 일할때만 불타는데 Yuko 2026-06-26 0
5788206 일반 비추가 다시살아났구나 2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8205 일반 주딱이 (처녀)딱지를 떼었다. 3 존나나 2026-06-26 0
5788204 일반 이미 로블록스가 양지 먹었는데 브챗의 양지화 노력할 필요 있나 4 67 2026-06-26 0
5788203 일반 새벽에 갤 별일 없었지? 무무에용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