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855 일반 머야 갤주 왜 바꼈어 4 애기 2026-06-26 1
5786854 일반 제가 파딱이 된다면 맘에 안 들던 고닉부터 차단 때리겠습니다 10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1
5786853 일반 전주딱이 디엠을안봐 24 나루미 2026-06-26 13
5786852 일반 우리집 고양이가 더 잘하겟다 8 후에엥 2026-06-26 3
5786851 일반 파딱 << 이거 임명장날아오면 자동으로 31차먹이는 구조가 아니었구나 6 졸커땡컨 2026-06-26 0
5786850 일반 사적인감정은없다!!!!!!!!!!!!!!!!!!! 10 닝닝즈 2026-06-26 0
5786849 일반 진짜 제발 주딱 그대로 갓으면 좋겟다 5 레테 2026-06-26 0
5786848 일반 현주딱의 미래 예언 ㅇㅇ 2026-06-26 3
5786847 일반 이상한 고양이 짤 빼고는 괜찮은 사람이였지 허허.. 1 ㅇㅇ 2026-06-26 0
5786846 일반 정말 혼돈이네 2 고소메 2026-06-26 0
5786845 일반 주딱 바껴도 상관없는 이유 버텨 2026-06-26 2
5786844 일반 빨리 AI파딱 만들어주셈 노그 2026-06-26 0
5786843 일반 걍 그대로 갑니노 한마디가 어려움? 자판기코코아 2026-06-26 3
5786842 일반 내가 하는게 더 나을듯.. 22 신뢰에요 2026-06-26 10
5786841 일반 주딱의 제일 어려운 점 1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6840 일반 주딱의 제일 어려운 점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6 0
5786839 일반 근데전주딱관둘때되긴했음ㅇㅇ 12 닝닝즈 2026-06-26 0
5786838 일반 켄카와 모 야메떼~~ 2 67 2026-06-26 0
5786837 일반 전 주딱 버거사주기 모금함 소아. 2026-06-26 0
5786836 일반 브챗 퍼리 처음봣을땐 개씹좆같았는데 6 개추 2026-06-26 0
5786835 일반 난 사실 전 주딱 연모 했었음 3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834 일반 비추!!부활!! 1 라스콜 2026-06-26 0
5786833 일반 ㅈ돼바라 하고 진짜 주는게 지리긴하네 8 안이쁨 2026-06-26 0
5786832 일반 올해는 만우절이 두번이네 1 선민이 2026-06-26 0
5786831 일반 전주딱 돌아와~~ ㅋㅋ 2 ㅇㅇ 2026-06-26 2
5786830 일반 전주딱 안돌아오면 나도 큰결심할게 3 ㅇㅇ 218.39 2026-06-26 0
5786829 일반 주딱 줘보샘 독제가 뭔지 보여드림 OculusQuest 2026-06-26 0
5786828 일반 현주딱 전주딱 오면 괘씸죄로 최소 몇 주 메달릴텐데 노그 2026-06-26 0
5786827 일반 현주딱 욕 엄청 먹는데 입장문 내놓은거 잇음? 7 Oramedy 2026-06-26 0
5786826 일반 난 현주딱 다르게 본다 8 무무에용 2026-06-26 2
5786825 일반 저는 전주딱 욕 안햇음 6 ㅇㅇ 2026-06-26 0
5786824 일반 깨달았다 다 낚인거임 ㅅㅂ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823 일반 인스주인 개패고싶네 인스 운영 ㅈㄴ 답답함 개추 2026-06-26 0
5786822 일반 신나는 퇴근이에용 8 비엔이 2026-06-26 0
5786821 일반 걍 이럴꺼면 제목에 조개껍대기야 돌아와 하고 공지로박죠 ㅇㅇ 8 플랫화이트 2026-06-26 3
5786820 일반 주딱한테 갠차 당햇나보네 2 유저 2026-06-26 0
5786819 일반 민중이 선택한. 새로운 파딱 후보들. 국민의 지시를 받들라. 2 67 2026-06-26 0
5786818 일반 첫날부터 완벽하게 잘하는건 어렵겟지.. 6 별고리 2026-06-26 0
5786817 일반 회식 끝났다이ㅣㅣ 2 그루셋 2026-06-26 0
5786816 일반 점점조용해지네여 5 사랑해용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