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137 일반 주딱 개새끼합격 브부니라고 메모했음.. 5 로리루리 2026-06-27 0
5789136 일반 조나야 21 ㅇㅇ 2026-06-27 0
5789135 일반 브갤 최악의 고닉 TOP5 14 라스콜 2026-06-27 0
5789134 일반 ai 납븐 샛기ㅠㅠㅠㅠㅠㅠ 6 잔물결 2026-06-27 0
5789133 일반 4대 재앙도 있는데 4대 축복은 누구임 6 무무에용 2026-06-27 0
5789132 일반 잘ㄹ자브분.......... 10 닝닝즈 2026-06-27 0
5789131 일반 주말 일정 다들 머임 51 달나비 2026-06-27 0
5789130 일반 ㅁㅊ 평가이거실화냐 26 댕댕충 2026-06-27 0
5789129 일반 저는 최악의 과몰입 대상입니다. 8 쥬에루 2026-06-27 0
5789128 일반 화덕피자 먹을구야 5 레부기 2026-06-27 0
5789127 일반 몇 년간 가장 스트레스 받는 날이 오늘입니다 14 파란색귤 2026-06-27 0
5789126 일반 냉동실 구석에서 5년 된 감자튀김 나옴 19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125 일반 나두 받아왔어 달달밤 2026-06-27 0
5789124 일반 이낼름이좀귀엽네 12 미찌 2026-06-27 0
5789123 일반 가모립평가 디시콘만 단 애들은 다 패싱됐더라 2 로리루리 2026-06-27 0
5789122 일반 유니티 해두고 사진 하나도 안 찍엇네... 아우아우아우 2026-06-27 0
5789121 일반 운동하러 가야지.. 방가방가 2026-06-27 0
5789120 일반 념글 지금봤는데 3 OculusQuest 2026-06-27 0
5789119 일반 밀티나 적당한 가슴스케일 몇임? 14 ㅇㅇ 2026-06-27 0
5789118 일반 무서운 유동들이 말하는 닭장의 기준은 아바타라고 생각했는데.. 13 우에하라라 2026-06-27 0
5789117 일반 헤실헤실 고닉이 누구임 8 설교소녀 2026-06-27 0
5789116 일반 평가유동개시발련ㄴ아 40 파레토 2026-06-27 0
5789115 일반 여성안심귀갓길 거꾸로 걷는중 16 햄말랑 2026-06-27 0
5789114 일반 어제 주딱 장례식 재밌었다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7 0
5789113 일반 퀘프로 망가져서 우울해졌어... 12 점소이 2026-06-27 0
5789112 일반 근데 우리죽기전에 지구멸망할거같지않음? 14 아침햇살소녀 2026-06-27 0
5789111 일반 딸딸이 쳐도 행복하지가않아 8 풀잎숲 2026-06-27 0
5789110 일반 틈틈리 네임드작 낭낭히 해뒀다가 차기 주딱 후보로 출마 하겠습니다.. 14 sisters 2026-06-27 3
5789109 일반 근데 나랑 아바타 비슷한 은발? 누구지 10 쥬에루 2026-06-27 0
5789108 일반 야호 6 OculusQuest 2026-06-27 0
5789107 일반 가몰입 시오랑은 불가능이래 6 쫄깃_ 2026-06-27 0
5789106 일반 자고왔더니 갤이 정상화 됐자나 레부기 2026-06-27 0
5789105 일반 말 예쁘게 잘하는거 부러움 12 라스콜 2026-06-27 0
5789104 일반 과몰입평가 패싱당했네 17 리버린 2026-06-27 0
5789103 일반 주딱은모르겠고레이실언제오냐고 ㅇㅇ 211.185 2026-06-27 0
5789102 일반 뭐야 또 누가 옛날글에 17 녠니무 2026-06-27 0
5789101 일반 근데 그래서 주딱 언제옴 5 ㅇㅇ 223.38 2026-06-27 0
5789100 일반 졸립다vs잠온다 4 쓰레기쟝 2026-06-27 0
5789099 일반 영차 사면했나요? 3 ㅇㅇ 211.235 2026-06-27 0
5789098 일반 저의 이미지는 머임 9 파란색귤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