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394 일반 할매젖 개꼴리네 3 ㅇㅇ 207.102 2026-06-27 0
5789393 일반 보지 청결도 평가해드림 3 판타_ 2026-06-27 0
5789392 일반 댓글 달면 평가 안해줌 2 ㅇㅇ 2026-06-27 0
5789391 일반 찌찌 촉감 평가해드려요 13 점소이 2026-06-27 1
5789390 일반 애미 마후유 << 이거 욕임? 16 sisters 2026-06-27 0
5789389 일반 평가글은인기많구먼 ㅇㅇ 2026-06-27 0
5789388 일반 평가해줬구나 8 반프르2 2026-06-27 0
5789387 일반 평가이거머야나어른이야 8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386 일반 님들 한국에서 태어나면 평생 1시간씩 손해봐야함 3 ㅇㅇ 223.38 2026-06-27 0
5789385 일반 ㅣ패스 7 편하비_ 2026-06-27 0
5789384 일반 ㄱ 얘임 1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383 일반 저 사람 왜 내아바타 따라함 6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5789382 일반 ㅣ전달 2 마찌 2026-06-27 0
5789381 일반 ㄴ 오늘 책상 밑 출근 ㅇㅇ 2026-06-27 0
5789380 일반 주말출근도 빡치는데 9 Ch5 2026-06-27 0
5789379 일반 ai볼때마다 너무 신기함 12 댕댕충 2026-06-27 0
5789378 일반 목소리평가는 없나 2 파체 2026-06-27 0
5789377 일반 목소리 좋아지고 싶음 3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376 일반 보추 압타 쓰는 일본인들 X 가보면 항상 여장짤있음.. 15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7 0
5789375 일반 배 깐 아바타를 보면 배를 만지고 싶어지는 병이 있어요 22 백야ㅿ 2026-06-27 0
5789374 일반 고닉 평가해드림 95 평가용 2026-06-27 0
5789373 일반 지피티 검열 씨게뚫었은데 13 카호 2026-06-27 0
5789372 일반 평가용 자짤 올려드림 5 판타_ 2026-06-27 0
5789371 일반 목소리 바꾸고 싶다 16 눈바로 2026-06-27 0
5789370 일반 아니 30일에 병원 예약 있었네 4 푸너 2026-06-27 0
5789369 일반 요즘 어지간하면 회피기동함,, 10 durab1e 2026-06-27 0
5789368 일반 그리스시대에 태어났으면 나도 알파자지인데 13 ㅇㅇ 2026-06-27 0
5789367 일반 지피티가 짤녀그려줌 2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89366 일반 잘자시오 10 기타 2026-06-27 0
5789365 일반 알고만 지내던 친구한테 디코 보냈다 17 ㅇㅇ 2026-06-27 0
5789364 일반 점심 뭐먹지 4 마R 2026-06-27 0
5789363 일반 저사진찍음여 10 료오 2026-06-27 0
5789362 일반 제아바타가글케별룬가여ㅠㅠ 8 샘플카린 2026-06-27 0
5789361 일반 내가 왜 멘헤라야 4 lrene 2026-06-27 0
5789360 일반 평가 갤러리 14 설교소녀 2026-06-27 0
5789359 일반 유동 평가가 이쁜말만 해준다매 8 1.5way 2026-06-27 0
5789358 일반 제육먹어야지 2 계섬월 2026-06-27 0
5789357 일반 주딱의 부랄꾹꾹이 4 존나나 2026-06-27 0
5789356 일반 배 꾹꾹 누르면 기분조아진다던데 12 파체 2026-06-27 0
5789355 일반 이제 슬 불 다 꺼진거같은데 누가 요약좀 해봐라 10 에헤헤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