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881 바보 버그캣vs버터캣 8 새벽바람 2026-06-25 0
5780880 바보 비추생기면안되는이유 3 ㅇㅇ 2026-06-25 0
5780879 바보 개추박음 비추박음 <- 지루하고 현학적임 12 시이나노 2026-06-25 0
5780878 바보 예비군 드디어 끝났네 스박거 8 위청우 2026-06-25 0
5780877 바보 옛날로 돌아가고싶어라 2 미로 2026-06-25 0
5780876 바보 짜장면 머꾸싶따 7 모해자니 2026-06-25 0
5780875 바보 배추 생기면 안돼?? 15 도로롱시 2026-06-25 2
5780874 바보 과거브갤로회귀하고싶다면그녀석을데려와라 5 새벽바람 2026-06-25 0
5780873 바보 널 다시 만나러갈라고 이름값 2026-06-25 0
5780872 바보 근데 비추 왜 반대함?? 19 달나비 2026-06-25 1
5780871 바보 조은 저녁대렴 4 고래토리7 2026-06-25 0
5780870 바보 파딱한테 보지털수북하다고 놀렸더니 울면서 6 ㅇㅇ 121.152 2026-06-25 0
5780869 바보 난 비추 눌려도 별 생각 없던데 10 무무에용 2026-06-25 0
5780868 바보 비추 있어도 1 ㅇㅇ 2026-06-25 1
5780867 바보 브갤 퇴근하세요 lilToon 2026-06-25 0
5780866 도와줘 다리 길이 늘린 후에 fbx 수정하는 법 아는 사람 11 ㅇㅇ 2026-06-25 0
5780865 바보 걔한테는 비추 눌러야함 11 ㅇㅇ 223.38 2026-06-25 3
5780864 바보 비추생기면안대는이유 10 ㅇㄴ 2026-06-25 8
5780863 바보 비추 부활해도 8 여우벗 2026-06-25 8
5780862 바보 찐따를 욕하고싶은데 나도 찐따라서 못함 16 댕댕충 2026-06-25 0
5780861 바보 머야 오늘 평가 있는줄 모르고 그냥 지나갔네 2 룸펜 2026-06-25 0
5780860 바보 근데 그냥 궁금한게 비추 왜 없앤거임? 5 깜콩 2026-06-25 0
5780859 바보 솔직히 파딱 선발 라인업 보면 4 ㅇㅇ 121.200 2026-06-25 0
5780858 바보 민심테스트 3 냉채 2026-06-25 0
5780857 바보 배고프다.. 9 세루루 2026-06-25 0
5780856 바보 근데 아저씨들은 왜 자꾸 쏘삼 먹으러 가자는 걸까 12 달나비 2026-06-25 0
5780855 바보 비추부활하면안댐.. 11 ㅇㅇ 2026-06-25 3
5780854 바보 누가 8개월간 따라다니면서 내 글마다 비추눌럿엇어 4 편하비_ 2026-06-25 0
5780853 바보 비추 복구해야함 단 조건이 있음 1 노랑치즈카레 2026-06-25 0
5780852 바보 님들에쿠진짜귀엽지않나요 6 ㅇㅇ 2026-06-25 0
5780851 바보 사실 저번에 게이차단 남발하다 죽은 파딱이 더 궁금하긴해 3 노그 2026-06-25 0
5780850 바보 비추달라 = 4 ㅇㅇ 119.194 2026-06-25 0
5780849 바보 브갤 파딱은 스펙 아니라고!! 8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5 0
5780848 바보 은근 슬쩍 고닉평가도 돌려달라고 글 쓰기 5 리즈_ 2026-06-25 0
5780847 바보 로갓하고 유동으로 착한 말하니 기분이 이상해요 8 ㅇㅇ 121.135 2026-06-25 0
5780846 바보 지지세력을 자지세력으로 봤네 16 플럼 2026-06-25 0
5780845 바보 님들 둘중에 뭐가 낫나요 12 짹짹거리면팸니다 2026-06-25 0
5780844 바보 사실 뭘 하든 상관없는데 비추는 좀 무서움 15 꽃과봄 2026-06-25 0
5780843 바보 파딱신변보호는 뭔 씹ㅋㅋ 15 무무에용 2026-06-25 3
5780842 바보 난 비추싫음 13 댕댕충 2026-06-25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