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320 일반 이 글좀 수정 부탁드립니다. 8 존나나 2026-06-27 0
5790319 일반 진짜보기싫은사람 하나있는데 20 반프르2 2026-06-27 0
5790318 일반 저 1년에 한번씩 장염, 위염 걸린다는 말인데요 4 파레토 2026-06-27 0
5790317 일반 초딩때장염걸린상태로축구끌려나간적있음 11 ㅇㅇ 2026-06-27 0
5790316 일반 전 전생에 노예였던 것 같음 8 유리달빛 2026-06-27 0
5790315 일반 치킨2번만에다먹었네 4 읭지수 2026-06-27 1
5790314 일반 아 입병 진짜 개아프고불편해 27 달나비 2026-06-27 0
5790313 일반 ㅎㅂㅈㅇ ㅈㅈ ㅅㅅ ㅂㅂㄱ 4 기름참치 2026-06-27 0
5790312 일반 안녕하시냐고요 15 YHJ 2026-06-27 0
5790311 일반 퍼블릭에서 외국 브분하고놀아야지 카호 2026-06-27 0
5790310 일반 이검 뭘 말하고싶었던 걸까 14 제로콜라 2026-06-27 0
5790309 일반 장염이란걸 걸려본적이 없음 17 무무에용 2026-06-27 0
5790308 일반 미미노코는 그 에셋이 참 웃겼는데 말이죠 6 개물렁 2026-06-27 0
5790307 일반 게임은 게임일 뿐임... 22 난춘 2026-06-27 0
5790306 일반 장염4일차 19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305 일반 보기싫은사람 20 쵸쵸 2026-06-27 0
5790304 일반 엘프귀 압타는 대부분 입븐듯 파란색귤 2026-06-27 0
5790303 일반 지금은 갤에 싫어하는 사람 없삼 14 얏삐 2026-06-27 0
5790302 일반 응애 나 아기 뽀샤 했어 10 제로콜라 2026-06-27 0
5790301 일반 게임에 감정 쏟아붇는 놈들 특 7 ㅇㅇ 119.192 2026-06-27 0
5790300 일반 미미노코 보고 가 꽃과봄 2026-06-27 0
5790299 일반 유토니움교수가 실수로 넣은게 있었으니 엞엞 2026-06-27 0
5790298 일반 바다보고싶네 6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297 일반 오늘은브챗에서 술마시며머하고놀까요 11 백넘버 2026-06-27 0
5790296 일반 주딱 버팔로 념글 뭔가 했더니 ㅇㅇ 182.172 2026-06-27 0
5790295 일반 미미노코 키 생각보다 큰데 3 ㅇㅇ 203.229 2026-06-27 0
5790294 일반 펩제라500병냉장코에서막꺼내살살딴다음바로벌컥마시는그느낌 9 다채 2026-06-27 0
5790293 일반 아니 무슨 삭제를 왜 자꾸 되는것야??? 6 ㅇㅇ 61.98 2026-06-27 0
5790292 일반 맛저 하시길 10 백야ㅿ 2026-06-27 0
5790291 일반 유럽놈들 열돔 꼴좋네 2 ㅇㄴ 2026-06-27 0
5790290 일반 비엠 i어쩌고 suv진짜ㅂㅅ같이생겼다 2 ㅇㅇ 2026-06-27 0
5790289 일반 와 무의식적으로 클릭햇는데 삭제된글이엇어 2 계섬월 2026-06-27 0
5790288 일반 오늘의 저녁 메뉴 ㅇㅇ 61.98 2026-06-27 0
5790287 일반 오늘 다친 새 한마리 작은나무위에 올려줬는데 14 엘팡 2026-06-27 0
5790286 일반 저 요즘 메모하는 습관생김 11 유리달빛 2026-06-27 0
5790285 일반 상처받지않는법 브챗유저 90퍼를 오나홀로보기 5 좋은데요아저씨 2026-06-27 2
5790284 일반 브붕이 뽀송샤워하고올게ㅔ 6 파레토 2026-06-27 0
5790283 일반 아잉 8 ㅇㅇ 2026-06-27 0
5790282 일반 오늘의 저녁 메뉴~ 피자가 근데? ㅇㅇ 61.98 2026-06-27 0
5790281 일반 브갤 자짤로 할때마다 참 잘썼어요 스티커를 드립니다 8 ㅇㅇ 119.201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