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572 바보 여러분서로사랑해야합니다~~ ㅇㅇ 2026-06-25 0
5780571 바보 이제그만합시다. 4 반프르2 2026-06-25 0
5780570 바보 여러분들 지금 도를 넘으셨다는 생각 안드십니까 2 ㅇㅇ 121.152 2026-06-25 0
5780569 바보 움짤저장용비추ㄴㄴㄴㄴ 13 ㅇㅇ 2026-06-25 3
5780568 바보 나 그래도 월급루팡 할때 떡밥 돌아서 기뻐 2 무무에용 2026-06-25 0
5780567 바보 여러분 죄송합니다 제 실수입니다 10 달나비 2026-06-25 0
5780566 바보 먼떡밥이야 Khaki 2026-06-25 0
5780565 바보 그렇다면 대신 주딱을 매달아라! 프리즘분광기 2026-06-25 0
5780564 바보 야한거보여조 4 ㅇㄴ 2026-06-25 0
5780563 바보 소신발언) 비추 다시 생겼으면 좋겠음 3 네무이ii 2026-06-25 2
5780562 바보 갤 관리내역은 왜 사라진거임? 4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561 바보 나 2년전에 파딱할땐 쥬에루 2026-06-25 0
5780560 바보 브갤 맛저하세용 4 설교소녀 2026-06-25 0
5780559 바보 실수임다 엣큥~은 빨리해야하긴 함 rottedsousvide 2026-06-25 0
5780558 바보 브갤 홍어집단임? 2 ㅇㅇ 223.38 2026-06-25 0
5780557 바보 지금보니까 갤보지말고쉬세요는뭔데 4 댕댕충 2026-06-25 0
5780556 바보 이번엔 시발 또 뭔 떡밥이야 2 ㅇㅇ 121.200 2026-06-25 0
5780555 바보 브갤=선관위 ㅋㅋㅋㅋㅋㅋㅋㅋ 브갤=선관위 ㅋㅋㅋㅋㅋㅋㅋㅋ 브갤=선관위 ㅋ 4 울댕별 2026-06-25 0
5780554 바보 파딱 욕하는건 왜 지움? 1 ㅇㅇ 106.101 2026-06-25 0
5780553 바보 처리자도 숨겨주는데 나도 완장하고싶노 1 무무에용 2026-06-25 0
5780552 바보 지금 차단한 파딱 너 유일한 해답법 알려준다 5 ㅇㅇ 118.235 2026-06-25 2
5780551 바보 근데 차단실수로햇으먼 걍 실수라고하면되는데 댕댕충 2026-06-25 0
5780550 바보 유동 거짓말쟁이야 4 논스톱딸딸이 2026-06-25 0
5780549 바보 방금저격한유동글이지워졌다.. 8 ㅇㅇ 2026-06-25 0
5780548 바보 나는 10점짜리 암캐 13 새이렌 2026-06-25 0
5780547 바보 혼란한와중에 자짤업데이트봐주셈.. 12 반프르2 2026-06-25 0
5780546 바보 번개 우울싸개 정병남 브감각 화본역 포투라니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545 바보 차단 남발하고 나몰라라하면 아무도 모르는거아님? 4 ㅇㅇ 2026-06-25 0
5780544 바보 암캐점수 2점? 시이나노 2026-06-25 0
5780543 바보 ~~슴다 하는 말투 조아 25 스트로크 2026-06-25 2
5780542 바보 부정차단 해명하라 사라진 비추 돌려내라 2 잔물결 2026-06-25 0
5780541 바보 암캐평가는 또 뭐니 브븡들아... 아왓 2026-06-25 0
5780540 바보 내가볼땐 암만봐도 자발종신 말랑눈꽃이 범인임 ㅇㅇ 118.235 2026-06-25 0
5780539 바보 사건 진상! 규명하라! 규명하라! 4 쥬에루 2026-06-25 0
5780538 바보 왜케 어지럽지....... 3 얏삐 2026-06-25 0
5780537 바보 팬티만 보였는데 왜 지워 .. 2 ㅇㅇ 2026-06-25 1
5780536 바보 보통 6번 파딱이 범인임ㅋㅋㅋㅋㅋㅋ ㅇㅇ 106.101 2026-06-25 0
5780535 바보 난 평가 대신 칭찬해준다 묵언소녀 2026-06-25 0
5780534 바보 이런 짤녀여도 좋아해줘 6 스트로크 2026-06-25 2
5780533 바보 부정차단 해명해라 4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