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사실먹고살거없으면시골오면댐
글쓴이
에헤헤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8
  • 2026-06-25 06:18:41

7cf3c028e2f206a26d81f6e741847d6e6de5

얼마전에 들은건데 요즘 지농에도 퇴사자 속출한다하더라...

멀보노
먕미냥 시골 외지인 배척 지린다는데 2026.06.25 06:19:14
쥬에루 시골도 아니고 지방 좆소나 공장만 가도 직업은 널림 ㅋㅋ 2026.06.25 06:19:17
에헤헤 그거도 시골마다다름 전라도쪽이면 걍 망했다 셈 치고 충청도나 이쪽이 좀 덜함 - dc App 2026.06.25 06:19:58
기타 그놈의 서울 아님 못살아 병만 버리면 살만함 사실.. 2026.06.25 06:19:59
ㅇㄴ 시골에서짤녀랑출산율기여 2026.06.25 06:20:13
에헤헤 지방좆소나공장은월급밀리고개지랄나고인간관계좆같으니조심해야함 대신 수당은 무조건 제대로 줌 - dc App 2026.06.25 06:20:29
쥬에루 @에헤헤 ㄹㅇ ㅋㅋ 2026.06.25 06:20:40
에헤헤 서울아님못살아정말못살아~ - dc App 2026.06.25 06:20:44
에헤헤 산부인과없음 - dc App 2026.06.25 06:20:57
기타 @에헤헤 집 좀 버리시라구요 시발ㅋㅋ 수십억대 되는 집은 안 쳐버리면서 죽을소리 내는게 진짜 웃김... 너무 고여있음 그게... 2026.06.25 06:21:21
잔물결 경기권에서 직업구하기 짱빡빡하던디 이번에 자격증따면 지방 찾아볼까 2026.06.25 06:22:18
에헤헤 와수십억이면여기마당딸리고밭까지딸린집5채는사고도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걍그돈이면 밭이랑 집 하나 사서 밭에 농사짓지말고 농지변경해서 태양광달으라고 - dc App 2026.06.25 06:22:24
에헤헤 전문직하고싶으면대도시권에있는게맞긴함 - dc App 2026.06.25 06:22:42
기타 @에헤헤 근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방가면 뒤진다는 분들 꼭 계시더라구요 경기도만 가도 인생 망했다하고 지방가면 살 이유가 없다 이러고있음 2026.06.25 06:23:07
기타 공기업 쪽은 지방이 훨씬 많으니까 오히려 지방이 맞는 선택이긴 함 2026.06.25 06:23:45
에헤헤 @기타 심지어 태양광 천 평 깔면 대충 8억정도 넉넉잡아 드는디 그거면 월에 650은 넘게 번다는것임... 수익성도 좋다는것임... - dc App 2026.06.25 06:23:59
잔물결 @기타 하기사 공겹하면 지방근무 순환근무 패시브라 듣긴했었다ㅋㅋ 지방가는 엔딩이 맞겠네잉 2026.06.25 06:25:45
기타 @잔물결 근데 순환 안 시키는 지역공공기관쪽도 많으니까 뼈묻고싶음 그런데도 알아보두록 2026.06.25 06:26: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146 일반 거절은 눌렀고 한마디만 함 3 ㅇㅇ 14.33 2026-06-26 0
5787145 일반 인겜닉 갤닉으로 써도 됨? 18 머하지 2026-06-26 0
5787144 일반 갤 ㄹㅇ 난장판이네 ㅇㅇ 2026-06-26 0
5787143 일반 브야스 도킹 받고 싶은데 브챗을 안킨다아님??? 9 67 2026-06-26 0
5787142 일반 뭐 정권이 바껴도 늘 하던대로 하면 되는 거죠? 2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141 부스 6.26 오늘의 무료 3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7140 일반 뚜따 첨해보니 난리네 어후 7 잔물결 2026-06-26 0
5787139 일반 파딱이엇다가 일반고닉된 애들 보면 꼴림.. 17 나루미 2026-06-26 1
5787138 일반 파딱 절대 안걸리는 방법은 간단함 2 CALB 2026-06-26 0
5787137 일반 캡쳐에 메모 들어갔네 2 노그 2026-06-26 0
5787136 일반 갤 쉽지않네 진짜 이동식디스크 2026-06-26 0
5787135 일반 님들아이거차단어캐품 ... 6 ㅇㅇ 118.46 2026-06-26 0
5787134 일반 아니 근데 좀 억울하네 6 레레땅 2026-06-26 0
5787133 일반 엄마 말에 토다는걸 뭐라 그럼? 5 67 2026-06-26 0
5787132 일반 비추 고집불통은 독재자임? 3 ㅇㅇ 121.137 2026-06-26 1
5787131 일반 제가 파딱이 된다면 브갤을 폐쇄시키겟습니다 파레토 2026-06-26 0
5787130 일반 바로글삭하고런 2 vella 2026-06-26 0
5787129 일반 라면먹구와떠 6 별고리 2026-06-26 0
5787128 일반 브갤 스타트!!ㅋㅋ 2 hikaru 2026-06-26 1
5787127 일반 내가 사온 케이크를 봐 줘 4 존나나 2026-06-26 0
5787126 일반 아 잠안와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125 일반 쫀밤! 10 レイリ_ 2026-06-26 0
5787124 일반 치킨시켯어 12 포캉 2026-06-26 0
5787123 일반 저출근하는데응원좀요.... 10 닝닝즈 2026-06-26 0
5787122 일반 목에 담 왔어 8 비엔이 2026-06-26 0
5787121 일반 근데 좀 웃김... 9 달나비 2026-06-26 0
5787120 일반 파딱 하나 늘었구나 ㅇㅇ 2026-06-26 0
5787119 일반 정리됨? 5 눈바로 2026-06-26 0
5787118 일반 난 차단 안당할께 일단 파딱 줘봐 ㅇㅇ 4 CALB 2026-06-26 0
5787117 일반 그냥 지금 이게 기회다 하고 열심히해라 ㅇㅇ... 67 2026-06-26 0
5787116 일반 존나쎄게때리네 1 노그 2026-06-26 1
5787115 일반 야야야!!! 4 ㅇㅇ 182.172 2026-06-26 0
5787114 일반 하나 늘었다 1 lilToon 2026-06-26 0
5787113 일반 글댓합 5000아닌걸로 기억하는데 4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7112 일반 그래서 주딱 바뀌고 바뀐게 머임? 2 ㅇㅇ 2026-06-26 0
5787111 일반 브갤 주주총회 번개 열어도됨? 2 sisters 2026-06-26 0
5787110 일반 포켓몬 8, 9세대도 10년 지나면 ㅈㄴ 빨릴듯 13 개아찐 2026-06-26 0
5787109 일반 31차단 당하고옴 12 ㅇㅇ 14.33 2026-06-26 0
5787108 일반 파딱 선정끝난거야?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107 일반 아니씨이발아차단풀어 8 ㅇㅇ 118.235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