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시발 나 개초딩인가
글쓴이
기타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6
  • 2026-06-25 06:18:17

79e88174b58b6cf23be7e9b11286226fb2e49a9e1a22e0d6dff35fd07357b3c33154cc5a1de33948431ed48e98330a6005610d

환경 미화원 글 쓰다가

환경미화원 100명 vs 고릴라 1마리 하면 누가 이기지

이딴 생각이나 쳐하고 있음
얼음박카스사이다 고릴라가 지쳐서 짐 2026.06.25 06:18:36
ㅇㅇ ㅂㅅㅋㅋ 당연히 고릴라가 이기지 2026.06.25 06:18:36
기름참치 쓰렉차에 넣고 압축하기 가능? 2026.06.25 06:18:52
기타 근데 미화원은 무기없냐 빗자루들고 때리면 리치로 할만한데 2026.06.25 06:18:58
기타 ㄴㄴ 그건 안됨 차니까 2026.06.25 06:19:10
최면어플 잼민아 2026.06.25 06:19:10
기타 그래도 잘 비비면 이길지도 2026.06.25 06:19:20
기타 . 2026.06.25 06:19:26
얼음박카스사이다 @기타 야한소리 ㄴㄴ 2026.06.25 06:19:30
먕미냥 한참 고민해봤는데 그래도 백명이니까 전자가 이김 2026.06.25 06:19:55
잔물결 빗자루 끝 날카롭게 갈아서 창으로 쓰면 미화원이 이길듯 2026.06.25 06:20:15
슈크림라때 미친 누가이김 그래서 2026.06.25 06:20:18
기타 그래도 고릴라가 마운트하고 박으면 도망갈지도 2026.06.25 06:20:23
기타 근데 고릴라가 그거 뺏어서 무기로쓰면 어캄요 2026.06.25 06:20:37
기타 그게문제임 2026.06.25 06:20:40
청랑이 전자가 이긴대 2026.06.25 06:21:32
기타 후자가이길지도몰라 고릴라도 똑똑해서 2026.06.25 06:21:49
청랑이 @기타 그래두 100명은 못이기지 않을까..? 2026.06.25 06:22:10
로비l 빗자루로 싸우는거임? 그럼이길듯 - dc App 2026.06.25 06:24:12
기타 ㅇㅇ빗자루하고 넉가래 2026.06.25 06:24: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078 일반 엄카로 쿠팡 식재료 시킨걸 뭐라 그럼? 9 67 2026-06-26 0
5787077 일반 쓰담번개 많이 와주세요 2 유저 2026-06-26 0
5787076 일반 포도죽어 2 레레땅 2026-06-26 0
5787075 일반 ㅇㅅㅇ... 노그 2026-06-26 0
5787074 일반 일본 지진남?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073 일반 파래져라 갤관리해라~ ㅇㅇ 2026-06-26 0
5787072 일반 내일 저녁 메뉴 고민중인데 뭘 먹지 ㅇㅇ 61.98 2026-06-26 0
5787071 일반 음교회는 정상영업하겟죠? lilToon 2026-06-26 0
5787070 일반 음교회갈까말까 개추 2026-06-26 0
5787069 일반 근데 한국은 진도6이면 건물 진짜 와르르행 아님??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068 일반 파딱이란 무서운거구나 쓰레기쟝 2026-06-26 0
5787067 일반 도쿄가 흔들리는게 단순 지진일까? ㅋ 11 나루미 2026-06-26 0
5787066 일반 퇴근해야징 vella 2026-06-26 0
5787065 일반 저 드디어 집이에요 2 무무에용 2026-06-26 0
5787064 일반 잘타냐 1 파랑키펠 2026-06-26 0
5787063 일반 어떻게 인코딩 없이 글케 빨리 올렸냐 2 토템 2026-06-26 0
5787062 일반 내집왜이래 잘못 2026-06-26 0
5787061 일반 ㅋㅋㅋ 파딱 수집 드가자~~ ㅇㅇ 2026-06-26 0
5787060 일반 아출근ㅈㄴ싫다 닝닝즈 2026-06-26 0
5787059 ♿️ 나 맘에 안드는사람들 비추 좀 줘보샘 4 OculusQuest 2026-06-26 1
5787058 일반 그러자 글이 없었다 3 ㅇㅇ 14.66 2026-06-26 0
5787057 일반 내일은 집에좀 일찍가서 쉬어야겟다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56 일반 그러자 브갤이 멈췄다 ㅇㅇ 116.125 2026-06-26 0
5787055 일반 살았죠? ㅇㅇ 2026-06-26 0
5787054 일반 나는 5000 안되지롱 ㅋ ㅇㅇ 2026-06-26 0
5787053 일반 진짜 딱 1시간마누자야지 2 레테 2026-06-26 0
5787052 일반 이 위로 글댓합 5000개이상인 사람 3명 골라서 파딱 20 댕댕충 2026-06-26 0
5787051 일반 누가 자꾸 내 글에 비추 누르는거임... 2 67 2026-06-26 0
5787050 일반 혹시 일본 살고있는 사람 있음?? 급함 7 네에네 2026-06-26 0
5787049 일반 그냥 파딱들 노모 야짤 올리면되는거잖아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7048 일반 졸려요 머하지 2026-06-26 0
5787047 일반 야짤 타이밍임? 6 난춘 2026-06-26 0
5787046 일반 포르자 20시간 했는데 질림 1 따뚜샤 2026-06-26 0
5787045 일반 나만 아무것도 모르나봄.. 4 증류쉐이 2026-06-26 0
5787044 일반 진짜 딱 1시간만 자고 브챗하고싶은데 2 레테 2026-06-26 0
5787043 일반 음교회에서 갤 실황 얘기하면 차단이지? 1 OculusQuest 2026-06-26 0
5787042 일반 늘 있는 WWE 결과는 항상 같겟죠 4 사랑해용 2026-06-26 0
5787041 일반 . 4 ㅇㅇ 211.36 2026-06-26 0
5787040 일반 지금 도쿄에 지진 난다던데 2 ㅇㅇ 220.117 2026-06-26 0
5787039 일반 진도 6이면 무섭긴할듯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