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시발 나 개초딩인가
글쓴이
기타
추천
0
댓글
2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96
  • 2026-06-25 06:18:17

79e88174b58b6cf23be7e9b11286226fb2e49a9e1a22e0d6dff35fd07357b3c33154cc5a1de33948431ed48e98330a6005610d

환경 미화원 글 쓰다가

환경미화원 100명 vs 고릴라 1마리 하면 누가 이기지

이딴 생각이나 쳐하고 있음
얼음박카스사이다 고릴라가 지쳐서 짐 2026.06.25 06:18:36
ㅇㅇ ㅂㅅㅋㅋ 당연히 고릴라가 이기지 2026.06.25 06:18:36
기름참치 쓰렉차에 넣고 압축하기 가능? 2026.06.25 06:18:52
기타 근데 미화원은 무기없냐 빗자루들고 때리면 리치로 할만한데 2026.06.25 06:18:58
기타 ㄴㄴ 그건 안됨 차니까 2026.06.25 06:19:10
최면어플 잼민아 2026.06.25 06:19:10
기타 그래도 잘 비비면 이길지도 2026.06.25 06:19:20
기타 . 2026.06.25 06:19:26
얼음박카스사이다 @기타 야한소리 ㄴㄴ 2026.06.25 06:19:30
먕미냥 한참 고민해봤는데 그래도 백명이니까 전자가 이김 2026.06.25 06:19:55
잔물결 빗자루 끝 날카롭게 갈아서 창으로 쓰면 미화원이 이길듯 2026.06.25 06:20:15
슈크림라때 미친 누가이김 그래서 2026.06.25 06:20:18
기타 그래도 고릴라가 마운트하고 박으면 도망갈지도 2026.06.25 06:20:23
기타 근데 고릴라가 그거 뺏어서 무기로쓰면 어캄요 2026.06.25 06:20:37
기타 그게문제임 2026.06.25 06:20:40
청랑이 전자가 이긴대 2026.06.25 06:21:32
기타 후자가이길지도몰라 고릴라도 똑똑해서 2026.06.25 06:21:49
청랑이 @기타 그래두 100명은 못이기지 않을까..? 2026.06.25 06:22:10
로비l 빗자루로 싸우는거임? 그럼이길듯 - dc App 2026.06.25 06:24:12
기타 ㅇㅇ빗자루하고 넉가래 2026.06.25 06:24: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840 일반 마법의 날때 갤 잘 보게됨 1 ㅇㅇ 2026-06-26 0
5787839 일반 시나노는 머랄까 취향이 아니네 3 ㅇㅇ 2026-06-26 0
5787838 일반 왜 받기 안뜸 2 ㅇㅇ 117.55 2026-06-26 0
5787837 일반 예쁜이 헌팅하러가자 브붕아 2 계섬월 2026-06-26 0
5787836 일반 완장들!! 벨라스키 2026-06-26 0
5787835 일반 날 부르는 이름이 바꼈네 배랑이 2026-06-26 0
5787834 일반 악 배가 너무고픈데 17 이뀨립스 2026-06-26 0
5787833 일반 개쿨찐 퍼리게이도 브갤을 하는데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832 일반 자기전세 이쁜말해줄사람 10 쓰레기쟝 2026-06-26 0
5787831 일반 장례식장 사람 엄청많나보네 2 무료로해줌 2026-06-26 0
5787830 일반 브챗용 컴터 스스디 바꿔야겟다 3 토종오리 2026-06-26 0
5787829 일반 저는청정고닉임.. 6 닝닝즈 2026-06-26 1
5787828 일반 저런ㄱ개꿀잼 이벤트 있으면 나도불러달라고!!!!!!!!!!!!!!!!!!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27 일반 오늘 멘헤라 터지는 날인데 할거 추천받음 22 설교소녀 2026-06-26 0
5787826 일반 산책좀 하고올까 배부른데 2 참칭자 2026-06-26 0
5787825 일반 쉬고왔더니 지나간내용이 뭐이리많아 리버린 2026-06-26 0
5787824 일반 장례식갓다왓어.... 6 이뀨립스 2026-06-26 0
5787823 일반 정신없우 4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822 일반 따라큐잡앗다 히히 밤이좋다 2026-06-26 0
5787821 일반 지같은 새끼 일시켜주는것도 나라에서 결국엔 업체에 세금 보전해줘서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820 일반 아! 나도 오늘 브얄좀 늦게까지낄걸 2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19 일반 뉴비인데 뉴비들끼리 얼레벌레 친구사귀는거 어떻게함 10 ㅇㅇ 218.49 2026-06-26 0
5787818 일반 화본역 놀고옴 2 통고무 2026-06-26 0
5787817 일반 붉닭 치즈맛 치즈 의미가있음????? 10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16 일반 60명인스는 머냐 2 계섬월 2026-06-26 0
5787815 일반 진짜 급식때 스파게티 킬러였는데 6 vella 2026-06-26 0
5787814 일반 주딱 장례식가면 고닉한테 비비기 가능? 5 ㅇㅇ 2026-06-26 0
5787813 일반 세금 꼴랑 몇만원 내면서 생색을 쳐떠네 병신새끼가 4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812 일반 진짜 저도 이쁨좀 받아야되는듯 9 오늘도착하게살자 2026-06-26 0
5787811 일반 메이플로 피서 간 사이에 래볼루숑이 일어났자나 2 _유우코 2026-06-26 0
5787810 일반 전주딱 3일만에 부활해서 카호 2026-06-26 0
5787809 일반 오늘 산 옷 블렌더커미션 맡겨야겠삼 2 MEl 2026-06-26 0
5787808 일반 오케이 과추 땔게요 12 유리달빛 2026-06-26 0
5787807 일반 전부 ㅇㅇ이네 2 이응이응 2026-06-26 0
5787806 일반 자기전에 그거했음 10 달나비 2026-06-26 0
5787805 일반 주딱 장례식장에 사람 개많음 2 개물렁 2026-06-26 0
5787804 일반 부거시캿자 4 카호 2026-06-26 0
5787803 일반 야 씨발 나 저격하는 새끼는 봐라 20 토종오리 2026-06-26 0
5787802 일반 방금섹스햇음 11 koper 2026-06-26 0
5787801 일반 나 지금 무지 피자 먹고 싶어 6 Meow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