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시발 나 개초딩인가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96
- 2026-06-25 06:18:17
| 얼음박카스사이다 | 고릴라가 지쳐서 짐 | 2026.06.25 06:18:36 |
| ㅇㅇ | ㅂㅅㅋㅋ 당연히 고릴라가 이기지 | 2026.06.25 06:18:36 |
| 기름참치 | 쓰렉차에 넣고 압축하기 가능? | 2026.06.25 06:18:52 |
| 기타 | 근데 미화원은 무기없냐 빗자루들고 때리면 리치로 할만한데 | 2026.06.25 06:18:58 |
| 기타 | ㄴㄴ 그건 안됨 차니까 | 2026.06.25 06:19:10 |
| 최면어플 | 잼민아 | 2026.06.25 06:19:10 |
| 기타 | 그래도 잘 비비면 이길지도 | 2026.06.25 06:19:20 |
| 기타 | . | 2026.06.25 06:19:26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기타 야한소리 ㄴㄴ | 2026.06.25 06:19:30 |
| 먕미냥 | 한참 고민해봤는데 그래도 백명이니까 전자가 이김 | 2026.06.25 06:19:55 |
| 잔물결 | 빗자루 끝 날카롭게 갈아서 창으로 쓰면 미화원이 이길듯 | 2026.06.25 06:20:15 |
| 슈크림라때 | 미친 누가이김 그래서 | 2026.06.25 06:20:18 |
| 기타 | 그래도 고릴라가 마운트하고 박으면 도망갈지도 | 2026.06.25 06:20:23 |
| 기타 | 근데 고릴라가 그거 뺏어서 무기로쓰면 어캄요 | 2026.06.25 06:20:37 |
| 기타 | 그게문제임 | 2026.06.25 06:20:40 |
| 청랑이 | 전자가 이긴대 | 2026.06.25 06:21:32 |
| 기타 | 후자가이길지도몰라 고릴라도 똑똑해서 | 2026.06.25 06:21:49 |
| 청랑이 | @기타 그래두 100명은 못이기지 않을까..? | 2026.06.25 06:22:10 |
| 로비l | 빗자루로 싸우는거임? 그럼이길듯 - dc App | 2026.06.25 06:24:12 |
| 기타 | ㅇㅇ빗자루하고 넉가래 | 2026.06.25 06:2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