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로지텍 지슈스 물량 풀렸는데 살까말까 고민중
- 글쓴이
- 상냥한감자칩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94
- 2026-06-25 06:17:51
| ㅇㅇ | 어디풀림 - dc App | 2026.06.25 06:19:11 |
| 상냥한감자칩 | 공홈에 개인당1개씩 풀림 | 2026.06.25 06:19:27 |
| ㅇㅇ1 | 지금 전체적으로 재고 물량 풀리는중 112.156 | 2026.06.25 06:19:35 |
| 상냥한감자칩 | 아 품절이네 | 2026.06.25 06:19:40 |
| ㅇㅇ | 나도 글보고 공홈갔더니 없더라.. - dc App | 2026.06.25 06:20:16 |
| 상냥한감자칩 | @ㅇㅇ 그냥 결제할걸 결제할까말까하다가 나왔는데 품절로 바꼈어 | 2026.06.25 06:20:32 |
| ㅇㅇ | | 2026.06.25 06:21:31 |
| 여우유키 | 지슈스 그정도 아닌거 같아 - dc App | 2026.06.25 06:22:17 |
| 상냥한감자칩 | 그냥 마우스클릭음 안나는거때문에 탐나는데 이럴거면 그냥 저소음사는게 맞으려나 | 2026.06.25 06:23:07 |
| 제로콜라 | 로지텍 사서 좋은꼴을 못봄 - dc App | 2026.06.25 06:24: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