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애들아 싸우지마 ㅠㅠ 다들 사이좋게 지내자 ㅠㅠ
- 글쓴이
- 딸기쿠키프라페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88
- 2026-06-25 06:17:13
| ㅇㅇ | 우간다가그렇게말해도.. | 2026.06.25 06:17:30 |
| 타코야끼 | 진정 | 2026.06.25 06:17:32 |
| 시나노 | 네.. 넵 | 2026.06.25 06:17:37 |
| 에이풀 | 네... | 2026.06.25 06:17:52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애들아 나 707선밴데 | 2026.06.25 06:17:58 |
| 슈크림라때 | 우간다 말 안들으면 무슨일 일어날지 모름 ㄹㅇ | 2026.06.25 06:18:11 |
| 애기 | 말걸면 총쏠것같아ㅜ | 2026.06.25 06:18:53 |
| 평일 | 아 선배님 ㅋㅋ.. - dc App | 2026.06.25 06:20: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