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사진 잘 합성하고 싶었는데
- 글쓴이
- 리즈_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87
- 2026-06-25 06:16:53
| 평일 | 합성할때 넉넉하게 찍어야해.. 지금 생각한 구도에 비해 더 넓게 캐릭터 다 보이게끔 - dc App | 2026.06.25 06:19:40 |
| 리즈_ | 아하 그렇구나 빡빡하게 찍으면 안대는거구나 | 2026.06.25 06:20:39 |
| ㅇㅇ | 2026.06.25 06:21:07 | |
| 리즈_ | 왜 계속 루미콘 달아주시는건가여... 전 글에도 그렇구 | 2026.06.25 06:22: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