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
글쓴이
말랑홀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83
  • 2026-06-25 06:16:2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8abfa3cf0a8


에서 개긁힘..


오사카 우메다의 모병원에서 adhd처방으로 한약쳐준 쓰레기같은 의사 지금 생각하면 죽여버리고싶음...


물론 그 뒤로 다른 병원에서 받아먹은 약도 콘서타가 아니라 크게 효과 못본거같아서 끊긴했지만요


타코야끼 한의학이 한국의학이라 한의학인거아니엇어???? 2026.06.25 06:16:50
말랑홀 아마 중국의 한나라한 인거같아 漢方라고 일본에서 이런 한방약 줄때도 있삼.. 2026.06.25 06:17:58
ㅇㅇ1 되도않는 구라를 치네ㅋㅋ 172.216 2026.06.25 06:18:07
ㅇㅇ 2026.06.25 06:18:08
ㅇㅇ2 검색해보니까 일본은 한의사가 따로 없고 현대 의사가 서양의학 전공하고 따로 한약 처방 병행한다 나오네 우리나라로 치면 한의사 자격증이 없고 걍 의사만 있는데 한약 처방쓰는건가? 118.235 2026.06.25 06:18:17
ㅇㄴ 한의사들은 자기들 못하는거 있으면 인정해야하는데 약팔아먹어서 문제 2026.06.25 06:18:27
말랑홀 ㄹㅇ 내돈 2026.06.25 06:18:29
말랑홀 2026.06.25 06:18:43
말랑홀 마자 거기 의사가 한약 처방해준건데 애초에 거기 평판이 엄청 안좋더라 ㅠ 한국의사가 하는곳으로 옮기니까 편하고 좋앗삼 2026.06.25 06:19:11
말랑홀 그사람은 한의사가 아니긴했찌만 암튼,,, 이상한 약먹어버림 ㅠ 2026.06.25 06:19:27
ㅇㄴ 약을잘못먹어서란말이 괜히잇는게 아니구나 2026.06.25 06:19:55
ㅇㅇ1 @말랑홀 일본에서 그렇게 해서 한의학이 마이너의학에서 벗어났으면 바로 그냥 대한민국에서도 바로 카카시 들어가서 바로 한의학 존나 성장했지 씨발 172.216 2026.06.25 06:20:24
말랑홀 @ㅇㄴ 나도설마 2026.06.25 06:20:30
말랑홀 @ㅇㅇ1(172.216) ㅋㅋㅋ 뭐 저런 분야는 아무것도 모르니 내가 왈가왈부할건아니지만... 그래도 난 양약을 신뢰해 2026.06.25 06:2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3427 바보 오늘 엽떡이랑 엽닭먹는다고 포유콘 2026-06-26 0
5783426 바보 비추 없으려면 뭔가 반대를 표할 대체제가 있어야 하는거 아님?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425 바보 나두 정공6점이래! 4 우에하라라 2026-06-26 0
5783424 바보 아니 과몰입 안 하는데?? 5 푸너 2026-06-26 0
5783423 바보 통피랑 싸우는건 손해임 13 ㅇㅇ 2026-06-26 2
5783422 바보 주딱임마 왜이라노 12 마샬아츠 2026-06-26 6
5783421 바보 엣헴 마후유이니라 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6 0
5783420 바보 루루네 6 뇨혜 2026-06-26 0
5783419 바보 갤이 무서워요 쥬니어네이버 2026-06-26 0
5783418 바보 나왜 정공6점임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3417 바보 마라탕 첨 먹었는데 속아파 살려줘 14 스트로크 2026-06-26 1
5783416 바보 애미 허난성출신은 ㅋㅋㅋㅋ ㅇㅇ 121.155 2026-06-26 0
5783415 바보 통피 욕하고 지랄하는애들중에 정상인애 본적없는듯 2 서양복실이 2026-06-26 0
5783414 바보 유동은 말투 착한쪽만 구분가능함... 2 ㅇㅇ 116.125 2026-06-26 0
5783413 바보 그 나도 순정이 있고 20 ㅇㅇ 2026-06-26 1
5783412 바보 마후유 볼때마다 귀염 터지네 4 제로콜라 2026-06-26 0
5783411 바보 와 요약본 쉽지않네 ㅇㅇ 211.36 2026-06-26 0
5783410 바보 매우 정신건강한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409 바보 싸우지 말고 섹스해 ㅇㅇ 2026-06-26 0
5783408 바보 자해안하고 정병없는 여자친구 사겨보고싶다 4 ㅇㅇ 121.152 2026-06-26 0
5783407 바보 갑자기 궁금한게 잀는대요 6 ㅇㅇ 2026-06-26 0
5783406 바보 어떤 고닉한테 호감작하는게 좋나요? 6 ㅇㅇ 2026-06-26 0
5783405 바보 저사람 근데 ㅇㅇ 223.38 2026-06-26 5
5783404 바보 비추 있어야 하는 이유 11 달나비 2026-06-26 0
5783403 바보 그니까 갤 떡밥 이거 맞음?? 6 ㅇㅇ 211.235 2026-06-26 8
5783402 바보 왜 저만 정공 평가 10점인가여.. 6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401 바보 다같이 저처럼 분탕이되셈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3400 바보 근데 아무리 데인게 많다지만 4 ㅇㅇ 119.201 2026-06-26 1
5783399 바보 저 허리 흔들고있어요 2 ㅇㅇ 223.38 2026-06-26 0
5783398 바보 아가이러낫서요 16 ㅇㅇ 2026-06-26 0
5783397 바보 사랑해 5 풀잎숲 2026-06-26 0
5783396 바보 아니근데 아직도 비추 없앤건 이해가안됨 18 마샬아츠 2026-06-26 2
5783395 바보 싸우면 섹스할수있다는거임? 24 멜구 2026-06-26 0
5783394 바보 엄마가 내 버즈4프로 뺏어갔어 2 lrene 2026-06-26 0
5783393 바보 어떻게 엄마가 소림사의 본고장 출신 ㅋㅋㅋㅋ 2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3392 바보 생각하니까 머리아프네 겨울에핀벚꽃 2026-06-26 0
5783391 바보 정공농도 7점이래 2 먕미냥 2026-06-26 0
5783390 바보 애미 허난성 출신은 배워간다 10 꽃과봄 2026-06-26 0
5783389 바보 좀 혼란스러워진것 같은데 안 올라오나 2 rottedsousvide 2026-06-26 0
5783388 바보 근데 여기서 동일인이면어케함 새벽바람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