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
글쓴이
말랑홀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83
  • 2026-06-25 06:16:2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8abfa3cf0a8


에서 개긁힘..


오사카 우메다의 모병원에서 adhd처방으로 한약쳐준 쓰레기같은 의사 지금 생각하면 죽여버리고싶음...


물론 그 뒤로 다른 병원에서 받아먹은 약도 콘서타가 아니라 크게 효과 못본거같아서 끊긴했지만요


타코야끼 한의학이 한국의학이라 한의학인거아니엇어???? 2026.06.25 06:16:50
말랑홀 아마 중국의 한나라한 인거같아 漢方라고 일본에서 이런 한방약 줄때도 있삼.. 2026.06.25 06:17:58
ㅇㅇ1 되도않는 구라를 치네ㅋㅋ 172.216 2026.06.25 06:18:07
ㅇㅇ 2026.06.25 06:18:08
ㅇㅇ2 검색해보니까 일본은 한의사가 따로 없고 현대 의사가 서양의학 전공하고 따로 한약 처방 병행한다 나오네 우리나라로 치면 한의사 자격증이 없고 걍 의사만 있는데 한약 처방쓰는건가? 118.235 2026.06.25 06:18:17
ㅇㄴ 한의사들은 자기들 못하는거 있으면 인정해야하는데 약팔아먹어서 문제 2026.06.25 06:18:27
말랑홀 ㄹㅇ 내돈 2026.06.25 06:18:29
말랑홀 2026.06.25 06:18:43
말랑홀 마자 거기 의사가 한약 처방해준건데 애초에 거기 평판이 엄청 안좋더라 ㅠ 한국의사가 하는곳으로 옮기니까 편하고 좋앗삼 2026.06.25 06:19:11
말랑홀 그사람은 한의사가 아니긴했찌만 암튼,,, 이상한 약먹어버림 ㅠ 2026.06.25 06:19:27
ㅇㄴ 약을잘못먹어서란말이 괜히잇는게 아니구나 2026.06.25 06:19:55
ㅇㅇ1 @말랑홀 일본에서 그렇게 해서 한의학이 마이너의학에서 벗어났으면 바로 그냥 대한민국에서도 바로 카카시 들어가서 바로 한의학 존나 성장했지 씨발 172.216 2026.06.25 06:20:24
말랑홀 @ㅇㄴ 나도설마 2026.06.25 06:20:30
말랑홀 @ㅇㅇ1(172.216) ㅋㅋㅋ 뭐 저런 분야는 아무것도 모르니 내가 왈가왈부할건아니지만... 그래도 난 양약을 신뢰해 2026.06.25 06:2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663 일반 님들저오늘운동한거보고칭찬해주셈 7 졸커땡컨 2026-06-26 0
5786662 일반 버터캣에 광해 소신발언 하겠습니다.(진지함) 4 히에루 2026-06-26 2
5786661 일반 똥이가고설사가오자똥을그리워하는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660 일반 서방님 여보 동방님 야보 등등 편하게 구하시면 됩니다~ 3 67 2026-06-26 0
5786659 일반 머냐 퇴근하고 한숨자고 왓더니 3 슘칼이 2026-06-26 0
5786658 일반 왜 나만 지우는데 8 듀라니스 2026-06-26 9
5786657 일반 제가 퇴근했단거임 5 무무에용 2026-06-26 0
5786656 일반 갤망하고머고 퇴근좀 시켜주라 3 Ch5 2026-06-26 0
5786655 일반 디코트짹아카등등안하면 어떡하나요 4 ㅇㅇ 2026-06-26 0
5786654 일반 비추 부활 공약조차 지키지 못한다면 ㅇㅇ 121.137 2026-06-26 0
5786653 일반 유동은 흔들리지 않는다 ㅇㅇ 211.234 2026-06-26 0
5786652 일반 전주딱새우집 어쩌구 언제 올릴 생각임 67 2026-06-26 0
5786651 일반 전주딱이 그래도 정이 있었어 2 Inaka 2026-06-26 0
5786650 일반 전주딱을 자꾸 왜찾노 1 자판기코코아 2026-06-26 4
5786649 일반 저 드디어 일을 끝내서 퇴근할 수 있어요 4 AVI 2026-06-26 0
5786648 일반 머야 전주딱 어디갔어? 1 ㅇㅇ 218.39 2026-06-26 0
5786647 일반 사랑?질서?규칙? 그런건 너무 지루하지 않나요? 3 라스콜 2026-06-26 0
5786646 일반 pt가기 존나싫다 2 카호 2026-06-26 0
5786645 일반 브수면 같이 해줄 친구 구함 9 따뚜샤 2026-06-26 0
5786644 일반 저랑증바람하실분 벨라스키 2026-06-26 0
5786643 일반 걍 퍼블파고 인스번호 적어두면 되는거맞죠? 6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642 일반 갤왜이러냐 1 hikaru 2026-06-26 0
5786641 일반 현주딱한테 악감정있는건아닌데 3 ㅇㅇ 106.101 2026-06-26 1
5786640 일반 병신갤러리 ㅎㅇ 1 루블 2026-06-26 0
5786639 일반 전주딱이면 일 잘하던거 맞음 7 OculusQuest 2026-06-26 0
5786638 일반 아까 그 파딱 일 존나 개고수긴 하던데 sisters 2026-06-26 0
5786637 일반 걍 갤 이참에 터트리고 본진으로돌아가죠 7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636 일반 갤 망했네 9 Khaki 2026-06-26 0
5786635 일반 누가자꾸 닉언하노 ㅇㅇ 211.42 2026-06-26 0
5786634 일반 저도 친구 구합니다 4 듀라니스 2026-06-26 0
5786633 일반 근데현주딱좃같아도전주딱돌아오지는않앗음좋겟음 ㅇㅇ;;;; 4 졸커땡컨 2026-06-26 1
5786632 일반 오케이 이제 장난 그만 1 달나비 2026-06-26 0
5786631 일반 주딱이 친구들 파딱 줬다길래 봤는데 3 ㅇㅇ 2026-06-26 0
5786630 일반 마마밍 = Luneilla 똥게이 푸드득 ㅇㅇ 180.150 2026-06-26 0
5786629 일반 전 반동주의 지지합니다 ㅇㅇ 주딱 복귀 명령이다 ㅇㅇ 서라벌 2026-06-26 0
5786628 일반 전주딱 ㅅㅂ 개쳐부럽네 8 ㅇㅇ 118.176 2026-06-26 5
5786627 일반 지금전주딱 글 안쓰는이유 5 ㅇㅇ 2026-06-26 0
5786626 일반 깔끔한 엔딩 3 ciel 2026-06-26 0
5786625 일반 나 방금 무언갈 본거같아 카호 2026-06-26 0
5786624 일반 롤 할사람 8 푸너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