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
글쓴이
말랑홀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83
  • 2026-06-25 06:16:2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8abfa3cf0a8


에서 개긁힘..


오사카 우메다의 모병원에서 adhd처방으로 한약쳐준 쓰레기같은 의사 지금 생각하면 죽여버리고싶음...


물론 그 뒤로 다른 병원에서 받아먹은 약도 콘서타가 아니라 크게 효과 못본거같아서 끊긴했지만요


타코야끼 한의학이 한국의학이라 한의학인거아니엇어???? 2026.06.25 06:16:50
말랑홀 아마 중국의 한나라한 인거같아 漢方라고 일본에서 이런 한방약 줄때도 있삼.. 2026.06.25 06:17:58
ㅇㅇ1 되도않는 구라를 치네ㅋㅋ 172.216 2026.06.25 06:18:07
ㅇㅇ 2026.06.25 06:18:08
ㅇㅇ2 검색해보니까 일본은 한의사가 따로 없고 현대 의사가 서양의학 전공하고 따로 한약 처방 병행한다 나오네 우리나라로 치면 한의사 자격증이 없고 걍 의사만 있는데 한약 처방쓰는건가? 118.235 2026.06.25 06:18:17
ㅇㄴ 한의사들은 자기들 못하는거 있으면 인정해야하는데 약팔아먹어서 문제 2026.06.25 06:18:27
말랑홀 ㄹㅇ 내돈 2026.06.25 06:18:29
말랑홀 2026.06.25 06:18:43
말랑홀 마자 거기 의사가 한약 처방해준건데 애초에 거기 평판이 엄청 안좋더라 ㅠ 한국의사가 하는곳으로 옮기니까 편하고 좋앗삼 2026.06.25 06:19:11
말랑홀 그사람은 한의사가 아니긴했찌만 암튼,,, 이상한 약먹어버림 ㅠ 2026.06.25 06:19:27
ㅇㄴ 약을잘못먹어서란말이 괜히잇는게 아니구나 2026.06.25 06:19:55
ㅇㅇ1 @말랑홀 일본에서 그렇게 해서 한의학이 마이너의학에서 벗어났으면 바로 그냥 대한민국에서도 바로 카카시 들어가서 바로 한의학 존나 성장했지 씨발 172.216 2026.06.25 06:20:24
말랑홀 @ㅇㄴ 나도설마 2026.06.25 06:20:30
말랑홀 @ㅇㅇ1(172.216) ㅋㅋㅋ 뭐 저런 분야는 아무것도 모르니 내가 왈가왈부할건아니지만... 그래도 난 양약을 신뢰해 2026.06.25 06:2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08 일반 파딱된애들머임? 2 새벽바람 2026-06-26 0
5787207 일반 전주딱 온다고 믿고있다며 부계를 파? 4 ㅇㅇ 2026-06-26 2
5787206 일반 ㅅㅂ ㅋㅋ 쥬에루 2026-06-26 0
5787205 일반 ?;; 14 졸커땡컨 2026-06-26 0
5787204 일반 비슷한시간 야짤달리던 고닉들 다 무사한데 나만잡혓어 8 ㅇㅇ 180.70 2026-06-26 0
5787203 일반 30분마다 파딱이 바뀌네 ㄷㄷㄷㄷ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7202 일반 아니 대체 어디서부터 읽어야하는거야? 냐하링 2026-06-26 0
5787201 일반 저오늘 연예인봄 파레토 2026-06-26 0
5787200 일반 선착순한명 맘스땃쥐 12 lilToon 2026-06-26 0
5787199 일반 버팔로반고닉어디서본거같은데 닝닝즈 2026-06-26 0
5787198 일반 부계정 판거임 9 ㅇㅇ 2026-06-26 2
5787197 일반 갤에 부거 뿌리던 주딱도 있었다아님? 67 2026-06-26 0
5787196 일반 전 주딱은 파딱 지켜주기라도햇지 지금 주딱은 몰르잖아 4 ㅇㅇ 2026-06-26 2
5787195 일반 어려워 1 파란색맛 2026-06-26 0
5787194 일반 주딱 또바뀌었는데 ㅇㅇ 14.33 2026-06-26 0
5787193 일반 근데 그 세글자 고닉이 누구야? 4 나루미 2026-06-26 0
5787192 일반 머리속에 음란 차단기가 있는것 같애 8 별고리 2026-06-26 0
5787191 일반 주딱 ㅇㅇ 반고닉 아이디 개웃기네ㅋㅋㅋ 4 ㅇㅇ 2026-06-26 4
5787190 일반 저건 또 누구임 2 koper 2026-06-26 0
5787189 일반 와 대흥갤 18위 4 67 2026-06-26 0
5787188 일반 무슨 다 썰리냐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187 일반 주딱또바꼇네 6 닝닝즈 2026-06-26 0
5787186 일반 판이 엎어지니 또 새 파딱이 늘어나네 이노리 2026-06-26 0
5787185 일반 나도 내 주량을 모르겠다 ㅇㅇ.. 2 67 2026-06-26 0
5787184 일반 축제분위기네요 반프르2 2026-06-26 0
5787183 일반 석방하라!!!!!! 2 ㅇㅇ 122.254 2026-06-26 0
5787182 일반 자꾸 전주딱 거리니깐 4 vella 2026-06-26 0
5787181 ♿️ 근데 비추 없애자는건 레전드 계집행동 아니냐 4 이동식디스크 2026-06-26 4
5787180 일반 주딱용 깡계인가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179 일반 저파딱중하나는그세글자고닉을처단할강단이있길바란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178 일반 통근버스 기사님 성질 급하나봐 2 비엔이 2026-06-26 0
5787177 일반 주딱또 바뀌었는데 ㅇㅇ 14.33 2026-06-26 0
5787176 일반 이 디시콘 본인 보고 웃는거같으면 개추 ㅋㅋ 노그 2026-06-26 0
5787175 일반 주딱 왜 바뀜 3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174 일반 아 전주딱 아니구나 머하지 2026-06-26 0
5787173 일반 전 주딱이 걍 개 고트였ㅇㅁㅡ 4 ㅇㅇ 2026-06-26 3
5787172 일반 애들아 지금이야!! 존나나 2026-06-26 0
5787171 일반 생각해보니 전주딱 탈주했으면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170 일반 ㅎㅇ 머하지 2026-06-26 0
5787169 일반 어 시발 디엠씨에서 내려야하는데 좆됐다 아님? 8 67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