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
글쓴이
말랑홀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83
  • 2026-06-25 06:16:2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8abfa3cf0a8


에서 개긁힘..


오사카 우메다의 모병원에서 adhd처방으로 한약쳐준 쓰레기같은 의사 지금 생각하면 죽여버리고싶음...


물론 그 뒤로 다른 병원에서 받아먹은 약도 콘서타가 아니라 크게 효과 못본거같아서 끊긴했지만요


타코야끼 한의학이 한국의학이라 한의학인거아니엇어???? 2026.06.25 06:16:50
말랑홀 아마 중국의 한나라한 인거같아 漢方라고 일본에서 이런 한방약 줄때도 있삼.. 2026.06.25 06:17:58
ㅇㅇ1 되도않는 구라를 치네ㅋㅋ 172.216 2026.06.25 06:18:07
ㅇㅇ 2026.06.25 06:18:08
ㅇㅇ2 검색해보니까 일본은 한의사가 따로 없고 현대 의사가 서양의학 전공하고 따로 한약 처방 병행한다 나오네 우리나라로 치면 한의사 자격증이 없고 걍 의사만 있는데 한약 처방쓰는건가? 118.235 2026.06.25 06:18:17
ㅇㄴ 한의사들은 자기들 못하는거 있으면 인정해야하는데 약팔아먹어서 문제 2026.06.25 06:18:27
말랑홀 ㄹㅇ 내돈 2026.06.25 06:18:29
말랑홀 2026.06.25 06:18:43
말랑홀 마자 거기 의사가 한약 처방해준건데 애초에 거기 평판이 엄청 안좋더라 ㅠ 한국의사가 하는곳으로 옮기니까 편하고 좋앗삼 2026.06.25 06:19:11
말랑홀 그사람은 한의사가 아니긴했찌만 암튼,,, 이상한 약먹어버림 ㅠ 2026.06.25 06:19:27
ㅇㄴ 약을잘못먹어서란말이 괜히잇는게 아니구나 2026.06.25 06:19:55
ㅇㅇ1 @말랑홀 일본에서 그렇게 해서 한의학이 마이너의학에서 벗어났으면 바로 그냥 대한민국에서도 바로 카카시 들어가서 바로 한의학 존나 성장했지 씨발 172.216 2026.06.25 06:20:24
말랑홀 @ㅇㄴ 나도설마 2026.06.25 06:20:30
말랑홀 @ㅇㅇ1(172.216) ㅋㅋㅋ 뭐 저런 분야는 아무것도 모르니 내가 왈가왈부할건아니지만... 그래도 난 양약을 신뢰해 2026.06.25 06:2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985 일반 다들 오나홀 아니랄까봐 박아달라고 앙앙거리네 8 편하비_ 2026-06-26 0
5787984 일반 저비추좀주세요 17 실고밍 2026-06-26 1
5787983 일반 나 이제 누가 재워주냐.. 16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0
5787982 일반 걔랑 같이 브수면을 했을 때의 장단점 8 키르하나 2026-06-26 0
5787981 일반 마음이 여려서 비추 받으면 슬퍼지고 울적해짐... 4 _유우코 2026-06-26 8
5787980 일반 오늘은 누구를 쓸까 2 블랙서바이벌 2026-06-26 0
5787979 일반 순혈디시인이라서 그런지 비추가부활하니까 기쁘네요 ㅎㅎ 5 댕댕충 2026-06-26 1
5787978 일반 햄부기로 평화협정이 일어나고있어 새나_ 2026-06-26 0
5787977 일반 역시 갤에는 이오상 2026-06-26 0
5787976 일반 그만둔 걔 똑똑하다고 생각함.. 10 얏삐 2026-06-26 2
5787975 일반 개추+비추 뭔가 야함 ㅇㅇ 노그 2026-06-26 0
5787974 일반 햄부기 맛있다 16 카호 2026-06-26 1
5787973 일반 일단 주딱 글에 비추 박아 3 라즈베리스트로베리에델바이스마음속의꽃 2026-06-26 5
5787972 일반 애굣살 난 별로던데 넣는게 좋냐 7 ㅇㅇ 211.184 2026-06-26 1
5787971 일반 브갤은 접는게 지능순서임 1 ㅇㅇ 106.101 2026-06-26 2
5787970 일반 아밥언제오냐 1 읏쇼 2026-06-26 1
5787969 일반 잘자욥 4 스트로크 2026-06-26 2
5787968 일반 파딱 갑자기 많아졌네 1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1
5787967 일반 제호감고닉들어디감... 2 ㅇㅇ 2026-06-26 1
5787966 일반 갤 정상화 된거임? 2 ㅇㅇ 211.235 2026-06-26 1
5787965 일반 그래서 이제 뭐함 _유우코 2026-06-26 2
5787964 일반 애들아 안자니 9 머하지 2026-06-26 1
5787963 일반 그립습니다 버터캣 2 ㅇㅇ 2026-06-26 2
5787962 일반 1년에 1557번 딸치기 가능할까 6 편하비_ 2026-06-26 2
5787961 일반 비추 생긴 기념 주작ㄱㄱㄱㄱㄱㄱㄱㄱㄱ 19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1
5787960 일반 아싸비추생겻다 4 이뀨립스 2026-06-26 3
5787959 일반 주작이 아니라면 한번더 해야함 칸터 2026-06-26 0
5787958 일반 오늘따라 뭔가 자리잡고 놀곳이없네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957 일반 14% 확률인데 안되네 ㅇㅇ 2026-06-26 0
5787956 일반 갤아직도 창나있네 1 혼다 2026-06-26 0
5787955 일반 이거 주작이야 새나_ 2026-06-26 0
5787954 일반 추첨결과 33 나루미 2026-06-26 0
5787953 일반 주 자 자 자 작!!!!!!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7952 일반 이런습박 머리카락 왜 이래 15 멈블 2026-06-26 2
5787951 일반 뭔데 비추 다시 생겼냐 10 쥬에루 2026-06-26 2
5787950 일반 암튼 부기 부정선거임 _유우코 2026-06-26 0
5787949 일반 주작 시발 아 3 칸터 2026-06-26 0
5787948 일반 주작 1 이오상 2026-06-26 0
5787947 일반 그 이쁘니랑 친구하고싶다 10 ㅇㅇ 2026-06-26 0
5787946 일반 민주주의는 살아있다 2 노그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