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
글쓴이
말랑홀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83
  • 2026-06-25 06:16:2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8abfa3cf0a8


에서 개긁힘..


오사카 우메다의 모병원에서 adhd처방으로 한약쳐준 쓰레기같은 의사 지금 생각하면 죽여버리고싶음...


물론 그 뒤로 다른 병원에서 받아먹은 약도 콘서타가 아니라 크게 효과 못본거같아서 끊긴했지만요


타코야끼 한의학이 한국의학이라 한의학인거아니엇어???? 2026.06.25 06:16:50
말랑홀 아마 중국의 한나라한 인거같아 漢方라고 일본에서 이런 한방약 줄때도 있삼.. 2026.06.25 06:17:58
ㅇㅇ1 되도않는 구라를 치네ㅋㅋ 172.216 2026.06.25 06:18:07
ㅇㅇ 2026.06.25 06:18:08
ㅇㅇ2 검색해보니까 일본은 한의사가 따로 없고 현대 의사가 서양의학 전공하고 따로 한약 처방 병행한다 나오네 우리나라로 치면 한의사 자격증이 없고 걍 의사만 있는데 한약 처방쓰는건가? 118.235 2026.06.25 06:18:17
ㅇㄴ 한의사들은 자기들 못하는거 있으면 인정해야하는데 약팔아먹어서 문제 2026.06.25 06:18:27
말랑홀 ㄹㅇ 내돈 2026.06.25 06:18:29
말랑홀 2026.06.25 06:18:43
말랑홀 마자 거기 의사가 한약 처방해준건데 애초에 거기 평판이 엄청 안좋더라 ㅠ 한국의사가 하는곳으로 옮기니까 편하고 좋앗삼 2026.06.25 06:19:11
말랑홀 그사람은 한의사가 아니긴했찌만 암튼,,, 이상한 약먹어버림 ㅠ 2026.06.25 06:19:27
ㅇㄴ 약을잘못먹어서란말이 괜히잇는게 아니구나 2026.06.25 06:19:55
ㅇㅇ1 @말랑홀 일본에서 그렇게 해서 한의학이 마이너의학에서 벗어났으면 바로 그냥 대한민국에서도 바로 카카시 들어가서 바로 한의학 존나 성장했지 씨발 172.216 2026.06.25 06:20:24
말랑홀 @ㅇㄴ 나도설마 2026.06.25 06:20:30
말랑홀 @ㅇㅇ1(172.216) ㅋㅋㅋ 뭐 저런 분야는 아무것도 모르니 내가 왈가왈부할건아니지만... 그래도 난 양약을 신뢰해 2026.06.25 06:2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63 일반 주딱이 전임자를 살해했다. 욕심에 눈이 멀어 그만. 서라벌 2026-06-26 0
5787262 일반 전주딱못돌아오게 영차갈기죠? 6 계섬월 2026-06-26 0
5787261 일반 나도 파딱 주셈 1.5way 2026-06-26 0
5787260 일반 난 파딱 절대 안할거같음 3 거미군주 2026-06-26 0
5787259 일반 이런데도실북랭킹이안오르네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7258 일반 으흐흐 8 고래토리7 2026-06-26 0
5787257 도와줘 F 샵 페이셜 임포트 했는데 윈도우바에 ft fatch 안뜨는데 이유 점 13 Jinsei 2026-06-26 0
5787255 일반 갤 보니까 시간이... 내 쓰담번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254 일반 내가 파딱이ㅏ 되야 하는 이유 4 CALB 2026-06-26 0
5787253 일반 증바람 5인큐 구함! 2 존나나 2026-06-26 0
5787251 일반 주딱 왜또바뀐건가요 그리고 누구임 2 브푸어 2026-06-26 0
5787250 일반 사천마파두부넘마싯다 4 타코야끼 2026-06-26 0
5787249 일반 호출기 12 ㅇㅇ 2026-06-26 0
5787248 일반 마라탕쳐찌기네 5 와샤넴 2026-06-26 0
5787247 일반 전임자 지우기 무섭네. 다 뒤에서 주딱이 사주한거지? 3 서라벌 2026-06-26 2
5787246 일반 저 트레이서에 재능있는듯 ㅇㅇ 2026-06-26 0
5787245 일반 브챗할기분안드네 4 우사뿅 2026-06-26 0
5787244 일반 역사 내부가 낡을 수록 에스컬레이터 한 줄 서기가 발달해있다는데요 2 67 2026-06-26 0
5787243 일반 술안주 추천 점 21 눈바로 2026-06-26 0
5787242 일반 파딱님 저는 봐주세요~ 6 쥬에루 2026-06-26 0
5787241 일반 파딱 과도기 과정이노ㅋㅋㅋ 1.5way 2026-06-26 0
5787240 일반 나름 젖소비키니인데 꼬리도 바꿔야겠지?? 6 멈블 2026-06-26 0
5787239 일반 zz 유리달빛 2026-06-26 0
5787238 일반 파딱내놔 2 ㅇㅇ 2026-06-26 0
5787237 일반 전주딱돌아와라 5 으애애 2026-06-26 0
5787236 일반 전주딱 기다리는데 파딱 왜 다 갈아끼는거 8 ㅇㅇ 2026-06-26 1
5787235 일반 이짤 ㄱ9웃김 10 나루미 2026-06-26 0
5787234 일반 저도 사실 완장이라죠... 67 2026-06-26 0
5787233 일반 나를 갠차한 고닉이 파딱 됐는데? ㅋㅋ 5 ㅇㅇ 223.38 2026-06-26 0
5787232 일반 선착순한명 싸이부기 12 lilToon 2026-06-26 0
5787231 일반 담에 뚜따할때는 툴은 지우고 옮기기 메모 2 잔물결 2026-06-26 0
5787230 일반 에이 이럴거면 주딱 니가하는게 났겟다. 2 논스톱딸딸이 2026-06-26 0
5787229 일반 뭐 볼때마다 파딱이 바껴있노 laynz 2026-06-26 0
5787228 일반 전주딱이 제일 당황하는거아님? ㅇㅇ 14.33 2026-06-26 0
5787227 일반 모두가 파딱이다 ㅋㅋ 쥬에루 2026-06-26 0
5787226 일반 근데 왜 완장은 부계를 파는거야 2 세이히나 2026-06-26 0
5787225 일반 아니야주딱아이거공익을위한거임 19 ㅇㅇ 2026-06-26 5
5787224 일반 근데 여자 좋아하면 갤 규정 어케 바뀌든 관심없다아님? 2 67 2026-06-26 0
5787223 일반 브갤딥스테이트는실존한다. 서라벌 2026-06-26 0
5787222 일반 근데 디시는 원래 고양이보단 강아지파지 ㅇㅇ 4 노그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