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
글쓴이
말랑홀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83
  • 2026-06-25 06:16:22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8abfa3cf0a8


에서 개긁힘..


오사카 우메다의 모병원에서 adhd처방으로 한약쳐준 쓰레기같은 의사 지금 생각하면 죽여버리고싶음...


물론 그 뒤로 다른 병원에서 받아먹은 약도 콘서타가 아니라 크게 효과 못본거같아서 끊긴했지만요


타코야끼 한의학이 한국의학이라 한의학인거아니엇어???? 2026.06.25 06:16:50
말랑홀 아마 중국의 한나라한 인거같아 漢方라고 일본에서 이런 한방약 줄때도 있삼.. 2026.06.25 06:17:58
ㅇㅇ1 되도않는 구라를 치네ㅋㅋ 172.216 2026.06.25 06:18:07
ㅇㅇ 2026.06.25 06:18:08
ㅇㅇ2 검색해보니까 일본은 한의사가 따로 없고 현대 의사가 서양의학 전공하고 따로 한약 처방 병행한다 나오네 우리나라로 치면 한의사 자격증이 없고 걍 의사만 있는데 한약 처방쓰는건가? 118.235 2026.06.25 06:18:17
ㅇㄴ 한의사들은 자기들 못하는거 있으면 인정해야하는데 약팔아먹어서 문제 2026.06.25 06:18:27
말랑홀 ㄹㅇ 내돈 2026.06.25 06:18:29
말랑홀 2026.06.25 06:18:43
말랑홀 마자 거기 의사가 한약 처방해준건데 애초에 거기 평판이 엄청 안좋더라 ㅠ 한국의사가 하는곳으로 옮기니까 편하고 좋앗삼 2026.06.25 06:19:11
말랑홀 그사람은 한의사가 아니긴했찌만 암튼,,, 이상한 약먹어버림 ㅠ 2026.06.25 06:19:27
ㅇㄴ 약을잘못먹어서란말이 괜히잇는게 아니구나 2026.06.25 06:19:55
ㅇㅇ1 @말랑홀 일본에서 그렇게 해서 한의학이 마이너의학에서 벗어났으면 바로 그냥 대한민국에서도 바로 카카시 들어가서 바로 한의학 존나 성장했지 씨발 172.216 2026.06.25 06:20:24
말랑홀 @ㅇㄴ 나도설마 2026.06.25 06:20:30
말랑홀 @ㅇㅇ1(172.216) ㅋㅋㅋ 뭐 저런 분야는 아무것도 모르니 내가 왈가왈부할건아니지만... 그래도 난 양약을 신뢰해 2026.06.25 06:21: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0093 바보 나 조개껍데기 개 좋아함 11 새벽바람 2026-06-25 1
5780092 바보 지금몽글하니까성희롱좀할게 6 롯체 2026-06-25 0
5780091 바보 일단 내가 브갤의 돼지다 손들어보삼 5 새이렌 2026-06-25 0
5780090 바보 저 고구마대학교 나왔음 4 기타 2026-06-25 0
5780089 바보 이런 애인 호임 불호임 19 달나비 2026-06-25 0
5780088 바보 전 와대나왔음 ㅋ 14 새이렌 2026-06-25 0
5780087 바보 학력자랑 직업자랑 대놓고하면 그러려니하는데 1 ㅇㅇ 39.7 2026-06-25 0
5780086 바보 학력은 고추와 같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5 0
5780085 바보 근데 비만되면 그 뇌에서 기능을 박살내서 의지박약이였었나 6 무료로해줌 2026-06-25 0
5780084 바보 제발 10 꽃과봄 2026-06-25 0
5780083 바보 ❗+♿+❗+♿+❗+♿+❗+전원 주목❗+♿+❗+♿+❗+♿+❗+ 10 제로콜라 2026-06-25 0
5780082 바보 애플이 내 학교를 집으로 인식함 카데바 2026-06-25 0
5780081 바보 적금 넣으려니까 은행 가야하네 ㅁㅊ 토끠넛 2026-06-25 0
5780080 바보 엥 저는 군대인데요 4 파란색귤 2026-06-25 0
5780079 바보 그냥 치킨피자 쏘면 따거지 그게 카호 2026-06-25 0
5780078 바보 무직중졸백수면어캄 2 땅꽁망냥 2026-06-25 0
5780077 바보 아니 거래탭에 얼트살까 고민중이었는데!!! 2 찐빵단 2026-06-25 0
5780076 바보 그림자 바꿔보세요 핑까는 마이 듣는데 잔물결 2026-06-25 0
5780075 바보 아니 메이플 닉네임 옥션거래에 이거뭐냐? 8 최면어플 2026-06-25 0
5780074 바보 에고강한유저는싫어함? 3 새벽바람 2026-06-25 0
5780073 바보 쟤는 전국암컷연대협회 회원이네 10 이뀨립스 2026-06-25 0
5780072 바보 쿠마리를사랑해다오 4 우사뿅 2026-06-25 0
5780071 바보 근데ktx는그냥개좁은거맞아 7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70 바보 유동으로삭제를두려워하다니아직멀었군 닝닝즈 2026-06-25 0
5780069 바보 신라대학교가 있으면 미사세대학교도 있나 3 ㅇㅇ 119.201 2026-06-25 0
5780068 바보 나 디시 대장 유식형님이랑 고등학교 동문이다 Ann. 2026-06-25 0
5780067 바보 난 106연대 나왔는데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5 0
5780066 바보 학력 직업 < 이거2개 유독뭐가많음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65 바보 비만의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대 2 ㅇㅇ 2026-06-25 0
5780064 바보 쟤 좋아 4 리즈_ 2026-06-25 0
5780063 바보 아씨발연대가누구냐고그래서 11 댕댕충 2026-06-25 0
5780062 바보 저 고대나옴 4 MilkTank 2026-06-25 0
5780061 바보 대학동문 부끄럽다 초식은 또 뭐야 카데바 2026-06-25 0
5780060 바보 학력도 일종의 고추랑 비슷한거임 15 달나비 2026-06-25 0
5780059 바보 쿠마리 쓰는법 10 Arki 2026-06-25 0
5780058 바보 저는 6사단 2연대 나옴 2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5 0
5780057 바보 근데한국인피지컬에서자리2개급되기쉽지않은듯 10 졸커땡컨 2026-06-25 0
5780056 바보 시발 나도 연대인데 연대다닌다 말하기가 부끄럽다고 5 ㅇㅇ 211.119 2026-06-25 1
5780055 바보 주작결과 8  ̄ ̄ 2026-06-25 0
5780054 바보 갤도 일종의 공공장소인 사실을 잊으면안됨 4 ㅇㅇ 39.7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