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일본의 한의학은 철저하게 과학적이고 실증적인 학문으로 발전
- 글쓴이
- 말랑홀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83
- 2026-06-25 06:16:22
| 타코야끼 | 한의학이 한국의학이라 한의학인거아니엇어???? | 2026.06.25 06:16:50 |
| 말랑홀 | 아마 중국의 한나라한 인거같아 漢方라고 일본에서 이런 한방약 줄때도 있삼.. | 2026.06.25 06:17:58 |
| ㅇㅇ1 | 되도않는 구라를 치네ㅋㅋ 172.216 | 2026.06.25 06:18:07 |
| ㅇㅇ | | 2026.06.25 06:18:08 |
| ㅇㅇ2 | 검색해보니까 일본은 한의사가 따로 없고 현대 의사가 서양의학 전공하고 따로 한약 처방 병행한다 나오네 우리나라로 치면 한의사 자격증이 없고 걍 의사만 있는데 한약 처방쓰는건가? 118.235 | 2026.06.25 06:18:17 |
| ㅇㄴ | 한의사들은 자기들 못하는거 있으면 인정해야하는데 약팔아먹어서 문제 | 2026.06.25 06:18:27 |
| 말랑홀 | ㄹㅇ 내돈 | 2026.06.25 06:18:29 |
| 말랑홀 | | 2026.06.25 06:18:43 |
| 말랑홀 | 마자 거기 의사가 한약 처방해준건데 애초에 거기 평판이 엄청 안좋더라 ㅠ 한국의사가 하는곳으로 옮기니까 편하고 좋앗삼 | 2026.06.25 06:19:11 |
| 말랑홀 | 그사람은 한의사가 아니긴했찌만 암튼,,, 이상한 약먹어버림 ㅠ | 2026.06.25 06:19:27 |
| ㅇㄴ | 약을잘못먹어서란말이 괜히잇는게 아니구나 | 2026.06.25 06:19:55 |
| ㅇㅇ1 | @말랑홀 일본에서 그렇게 해서 한의학이 마이너의학에서 벗어났으면 바로 그냥 대한민국에서도 바로 카카시 들어가서 바로 한의학 존나 성장했지 씨발 172.216 | 2026.06.25 06:20:24 |
| 말랑홀 | @ㅇㄴ 나도설마 | 2026.06.25 06:20:30 |
| 말랑홀 | @ㅇㅇ1(172.216) ㅋㅋㅋ 뭐 저런 분야는 아무것도 모르니 내가 왈가왈부할건아니지만... 그래도 난 양약을 신뢰해 | 2026.06.25 06:2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