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공부 열심히 안하면 저 미화원 아저씨처럼 된다?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68
- 2026-06-25 06:13:47
| 에헤헤 | 요즘시골은환경미화원부족하다던데 - dc App | 2026.06.25 06:14:10 |
| ㅇㅇ | 미화원개꿀직장이잖아ㅅㅂ | 2026.06.25 06:14:12 |
| 련비 | 미화원아저시 진짜돈 잘번데 ㄹㅇ.. - dc App | 2026.06.25 06:14:14 |
| ㅇㅇ1 | 아 씨발 제발 시켜줘 172.216 | 2026.06.25 06:14:50 |
| ㅇㅇ | 짤녀 발바닥 미화원 211.235 | 2026.06.25 06:14:56 |
| 슈크림라때 | 사실 직장을 가진 상위 사람이였삼.... | 2026.06.25 06:15:08 |
| 타코야끼 | 미화원체력장좆되는데 | 2026.06.25 06:15:19 |
| 평일 | ㅁㅊ 공무원 - dc App | 2026.06.25 06:15:19 |
| 기타 | 실제로 존나 잘 번다는러임 ㄹㅇ.. | 2026.06.25 06:16:01 |
| 기타 | 강도빼면 다 개꿀이긴하지 | 2026.06.25 06:16:09 |
| 기타 | 결국 인력난이라 그런직종은 | 2026.06.25 06:16:17 |
| 기타 | 제발료 | 2026.06.25 06:16:22 |
| 기타 | 핥아 | 2026.06.25 06:16:25 |
| 에헤헤 | 사실미화원뿐아니라 그냥 말단공무원도 부족하다더라 - dc App | 2026.06.25 06:16:38 |
| ㅇㄴ | ㄹㅇ좀시켜주셈 | 2026.06.25 06:17:07 |
| 기타 | @에헤헤 ㅇㅇ 공직자 자체가 요즘은 기피하는 느낌이긴하지 월급도 조ㅡ좆만한게 민원까지 듣고 그러는데 안정성 하나만 보기엔 너무 사회가 바뀜 | 2026.06.25 06:17:17 |
| 기타 | 제발료 | 2026.06.25 06:17:22 |
| 기타 | 멋진분들이셔 | 2026.06.25 06:17:28 |
| 기타 | 1대1뜨면내가질듯 | 2026.06.25 06:17:33 |
| 기타 | 멋진분들이셔요 | 2026.06.25 06:17: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