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돈 잘번다고 의미가있나싶다
글쓴이
메론소당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51
  • 2026-06-25 06:11:13

0f9f8870c3f61e85239df297349c706830438c9a98236eefc15daabea77f6ce5b9fe271eed2e6e5b58427ec5923079875f4e340fcb26

여러사람 봐왔지만 미래는 아무도 모른다는게 정답같음.. 찬란하게 빛났다가 쳐박히는것도 한순간이라 그냥 매순간 후회없는 선택하는게 인생사는 정답같음

- dc official App
롯체 돈이많으면 돈때문에 생길걱정이 다 사라지는걸... 2026.06.25 06:12:00
부대찌개사리추가 좋아하는사람에게 잘해줄수 있다는 의미가 남음 - dc App 2026.06.25 06:12:07
메론소당 그대신 다른걱정도 늘더라 - dc App 2026.06.25 06:12:19
메론소당 그러다 통수맞는 사람도 봤음 - dc App 2026.06.25 06:12:35
파란색맛 돈 많이 벌어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기분좋은거 잔뜩하면서 놀기.. - dc App 2026.06.25 06:13:12
ㅇㅇ 선택지 리롤하는데 돈이필요해ㅠㅠ 118.33 2026.06.25 06:13:13
ㅇㅇ 연봉 7000 9000 사자직업 브붕이도 결국엔 고로시먹으면 명치날라가는거보면.. 2026.06.25 06:13:24
메론소당 2026.06.25 06:13:27
메론소당 연봉 4000도 인생역전하는 케이스도 있삼 - dc App 2026.06.25 06:13:49
메론소당 한계가있슴 - dc App 2026.06.25 06:14:01
ㅇㅇ @메론소당 근데 나도 돈 많았으면 서재만들고 거기서 죽을때까지 공부만하다 죽었을듯 2026.06.25 06:14:31
메론소당 ㅁㅊ 교수님인가 - dc App 2026.06.25 06:15:38
부대찌개사리추가 @메론소당 그건 잘보고 해야지ㅋㅋㅋ 꼭 좋아하는사람이 아니더라도 친구라던가 주변사람에게 고맙다던가 이런거 - dc App 2026.06.25 06:17:10
ㅇㅇ @메론소당 학사따리인데 그냥 원하는공부 하는걸 싫어하진않음 스폰에 대해 성과내야하는게 싫기도하고 쫄리기도해서 걍.. 일반인임 2026.06.25 06: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204 일반 비슷한시간 야짤달리던 고닉들 다 무사한데 나만잡혓어 8 ㅇㅇ 180.70 2026-06-26 0
5787203 일반 30분마다 파딱이 바뀌네 ㄷㄷㄷㄷ 2 이뀨립스 2026-06-26 0
5787202 일반 아니 대체 어디서부터 읽어야하는거야? 냐하링 2026-06-26 0
5787201 일반 저오늘 연예인봄 파레토 2026-06-26 0
5787200 일반 선착순한명 맘스땃쥐 12 lilToon 2026-06-26 0
5787199 일반 버팔로반고닉어디서본거같은데 닝닝즈 2026-06-26 0
5787198 일반 부계정 판거임 9 ㅇㅇ 2026-06-26 2
5787197 일반 갤에 부거 뿌리던 주딱도 있었다아님? 67 2026-06-26 0
5787196 일반 전 주딱은 파딱 지켜주기라도햇지 지금 주딱은 몰르잖아 4 ㅇㅇ 2026-06-26 2
5787195 일반 어려워 1 파란색맛 2026-06-26 0
5787194 일반 주딱 또바뀌었는데 ㅇㅇ 14.33 2026-06-26 0
5787193 일반 근데 그 세글자 고닉이 누구야? 4 나루미 2026-06-26 0
5787192 일반 머리속에 음란 차단기가 있는것 같애 8 별고리 2026-06-26 0
5787191 일반 주딱 ㅇㅇ 반고닉 아이디 개웃기네ㅋㅋㅋ 4 ㅇㅇ 2026-06-26 4
5787190 일반 저건 또 누구임 2 koper 2026-06-26 0
5787189 일반 와 대흥갤 18위 4 67 2026-06-26 0
5787188 일반 무슨 다 썰리냐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187 일반 주딱또바꼇네 6 닝닝즈 2026-06-26 0
5787186 일반 판이 엎어지니 또 새 파딱이 늘어나네 이노리 2026-06-26 0
5787185 일반 나도 내 주량을 모르겠다 ㅇㅇ.. 2 67 2026-06-26 0
5787184 일반 축제분위기네요 반프르2 2026-06-26 0
5787183 일반 석방하라!!!!!! 2 ㅇㅇ 122.254 2026-06-26 0
5787182 일반 자꾸 전주딱 거리니깐 4 vella 2026-06-26 0
5787181 ♿️ 근데 비추 없애자는건 레전드 계집행동 아니냐 4 이동식디스크 2026-06-26 4
5787180 일반 주딱용 깡계인가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7179 일반 저파딱중하나는그세글자고닉을처단할강단이있길바란다 1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178 일반 통근버스 기사님 성질 급하나봐 2 비엔이 2026-06-26 0
5787177 일반 주딱또 바뀌었는데 ㅇㅇ 14.33 2026-06-26 0
5787176 일반 이 디시콘 본인 보고 웃는거같으면 개추 ㅋㅋ 노그 2026-06-26 0
5787175 일반 주딱 왜 바뀜 3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6 0
5787174 일반 아 전주딱 아니구나 머하지 2026-06-26 0
5787173 일반 전 주딱이 걍 개 고트였ㅇㅁㅡ 4 ㅇㅇ 2026-06-26 3
5787172 일반 애들아 지금이야!! 존나나 2026-06-26 0
5787171 일반 생각해보니 전주딱 탈주했으면 프리즘분광기 2026-06-26 0
5787170 일반 ㅎㅇ 머하지 2026-06-26 0
5787169 일반 어 시발 디엠씨에서 내려야하는데 좆됐다 아님? 8 67 2026-06-26 0
5787168 일반 씨발 15 사랑해용 2026-06-26 2
5787167 일반 전주딱그래도좋은사람이었는데 2 서라벌 2026-06-26 2
5787166 일반 파딱부재중머임???? 4 닝닝즈 2026-06-26 0
5787165 일반 파딱을 왜 하고 싶어하는거임..? 2 증류쉐이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