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돈 잘번다고 의미가있나싶다
글쓴이
메론소당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51
  • 2026-06-25 06:11:13

0f9f8870c3f61e85239df297349c706830438c9a98236eefc15daabea77f6ce5b9fe271eed2e6e5b58427ec5923079875f4e340fcb26

여러사람 봐왔지만 미래는 아무도 모른다는게 정답같음.. 찬란하게 빛났다가 쳐박히는것도 한순간이라 그냥 매순간 후회없는 선택하는게 인생사는 정답같음

- dc official App
롯체 돈이많으면 돈때문에 생길걱정이 다 사라지는걸... 2026.06.25 06:12:00
부대찌개사리추가 좋아하는사람에게 잘해줄수 있다는 의미가 남음 - dc App 2026.06.25 06:12:07
메론소당 그대신 다른걱정도 늘더라 - dc App 2026.06.25 06:12:19
메론소당 그러다 통수맞는 사람도 봤음 - dc App 2026.06.25 06:12:35
파란색맛 돈 많이 벌어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기분좋은거 잔뜩하면서 놀기.. - dc App 2026.06.25 06:13:12
ㅇㅇ 선택지 리롤하는데 돈이필요해ㅠㅠ 118.33 2026.06.25 06:13:13
ㅇㅇ 연봉 7000 9000 사자직업 브붕이도 결국엔 고로시먹으면 명치날라가는거보면.. 2026.06.25 06:13:24
메론소당 2026.06.25 06:13:27
메론소당 연봉 4000도 인생역전하는 케이스도 있삼 - dc App 2026.06.25 06:13:49
메론소당 한계가있슴 - dc App 2026.06.25 06:14:01
ㅇㅇ @메론소당 근데 나도 돈 많았으면 서재만들고 거기서 죽을때까지 공부만하다 죽었을듯 2026.06.25 06:14:31
메론소당 ㅁㅊ 교수님인가 - dc App 2026.06.25 06:15:38
부대찌개사리추가 @메론소당 그건 잘보고 해야지ㅋㅋㅋ 꼭 좋아하는사람이 아니더라도 친구라던가 주변사람에게 고맙다던가 이런거 - dc App 2026.06.25 06:17:10
ㅇㅇ @메론소당 학사따리인데 그냥 원하는공부 하는걸 싫어하진않음 스폰에 대해 성과내야하는게 싫기도하고 쫄리기도해서 걍.. 일반인임 2026.06.25 06: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529 일반 이거 또 전주딱이랑 파딱들만 아는 이벤트짜서 5 후에엥 2026-06-26 0
5786528 일반 줫다뺏기가 기분나쁘대 ㅇㄴ 2026-06-26 0
5786527 일반 파딱이 있엇는데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526 일반 주딱되면 업보 다 파묘당하는거임? 1 ㅇㅇ 2026-06-26 0
5786525 일반 근데 전주딱 브챗 하긴 햇음? 8 ㅇㅇ 2026-06-26 0
5786524 일반 . 2 ㅇㅔㄴ 2026-06-26 8
5786523 일반 왜 부랄은 때리면 아플까 14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22 일반 이러니까 디시에서 트위터로 넘어가지 1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3
5786521 일반 응갤망해봐 2 와샤넴 2026-06-26 0
5786520 일반 마누라파딱을위해자기직위까지버린전주딱니뮤ㅠㅠㅠㅠ 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9 일반 갤안정화됐을때받는파딱이랑혼란할때받는파딱이랑좀다름 닝닝즈 2026-06-26 0
5786518 일반 비추다시 뺏은 이유 13 koper 2026-06-26 13
5786517 일반 나하고 같이자기 교류회 28 기타 2026-06-26 0
5786516 일반 권력남용 파딱 하나때문에 스노우볼 대체 뭐냐 ㄹㅇ 4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5 일반 갈땐 가더라도 자짤은 보여주고가지... 6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14 일반 여자한테 디코로 지 좆물사진올리고 영차가아니라고? 11 ㅇㅇ 2026-06-26 13
5786513 일반 이전 주딱은 내가 납치했다 11 달나비 2026-06-26 0
5786512 일반 내 빅꽈추 펠라 받고싶음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11 일반 브챗들어가서 놀다오께 달달밤 2026-06-26 0
5786510 일반 주딱 주정뱅이 고닉이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는데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9 일반 내각라인업 << 한번씩 GOA 영입해서 이지경까지온거아님 ??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08 일반 본인 아바타 복사하는 에셋있지 않았나???? 4 편하비_ 2026-06-26 0
5786507 일반 그때는 다들 재밌다고 웃었죠 2 냉채 2026-06-26 0
5786506 일반 만우절 시즌2 재미없다 2 후에엥 2026-06-26 0
5786505 일반 근데 진짜 어쩌다가 이렇게됐더라 4 새나_ 2026-06-26 0
5786504 일반 딱벅기머거야지 2 타코야끼 2026-06-26 0
5786503 일반 20일남았는데 31차좀 풀어줘라 시발 5 ㅇㅇ 211.225 2026-06-26 0
5786502 일반 비추가 싫으면 페이스북 하러가 씨발아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1 일반 모르겟고 저 누가 메플플 자투하나만 사줗셈 10 레테 2026-06-26 0
5786500 일반 주딱도 본인이 승인해야 다는거임? 1 ㅇㅇ 222.121 2026-06-26 0
5786499 일반 이번 주딱은 며칠 가려나 ㅋㅋ 1 ㅇㅇ 121.157 2026-06-26 0
5786498 일반 좀 기달려봐라 불금에 브갤하는 도태한남들아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6497 일반 매니저 탭 궁금함 ㅇㅇ 전에 했던 내용도 다 보임? 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496 일반 뜬금없긴한데 부지반창고에셋 아는사람 8 아침햇살소녀 2026-06-26 0
5786495 일반 주딱바껴서좋은점 6 ㅇㄴ 2026-06-26 0
5786494 일반 우흥 닝닝즈 2026-06-26 0
5786493 일반 세기말 다 됐으면 개추 1 옥수수콘하루 2026-06-26 0
5786492 일반 ... 2 프레모루 2026-06-26 0
5786491 일반 갤이 옛날엔 더 심햇다는 브서운 이야기.. 1 레테 2026-06-26 0
5786490 일반 저 넨네 할건데 다키마쿠라 구함 11 아침제비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