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돈 잘번다고 의미가있나싶다
글쓴이
메론소당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751
  • 2026-06-25 06:11:13

0f9f8870c3f61e85239df297349c706830438c9a98236eefc15daabea77f6ce5b9fe271eed2e6e5b58427ec5923079875f4e340fcb26

여러사람 봐왔지만 미래는 아무도 모른다는게 정답같음.. 찬란하게 빛났다가 쳐박히는것도 한순간이라 그냥 매순간 후회없는 선택하는게 인생사는 정답같음

- dc official App
롯체 돈이많으면 돈때문에 생길걱정이 다 사라지는걸... 2026.06.25 06:12:00
부대찌개사리추가 좋아하는사람에게 잘해줄수 있다는 의미가 남음 - dc App 2026.06.25 06:12:07
메론소당 그대신 다른걱정도 늘더라 - dc App 2026.06.25 06:12:19
메론소당 그러다 통수맞는 사람도 봤음 - dc App 2026.06.25 06:12:35
파란색맛 돈 많이 벌어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기분좋은거 잔뜩하면서 놀기.. - dc App 2026.06.25 06:13:12
ㅇㅇ 선택지 리롤하는데 돈이필요해ㅠㅠ 118.33 2026.06.25 06:13:13
ㅇㅇ 연봉 7000 9000 사자직업 브붕이도 결국엔 고로시먹으면 명치날라가는거보면.. 2026.06.25 06:13:24
메론소당 2026.06.25 06:13:27
메론소당 연봉 4000도 인생역전하는 케이스도 있삼 - dc App 2026.06.25 06:13:49
메론소당 한계가있슴 - dc App 2026.06.25 06:14:01
ㅇㅇ @메론소당 근데 나도 돈 많았으면 서재만들고 거기서 죽을때까지 공부만하다 죽었을듯 2026.06.25 06:14:31
메론소당 ㅁㅊ 교수님인가 - dc App 2026.06.25 06:15:38
부대찌개사리추가 @메론소당 그건 잘보고 해야지ㅋㅋㅋ 꼭 좋아하는사람이 아니더라도 친구라던가 주변사람에게 고맙다던가 이런거 - dc App 2026.06.25 06:17:10
ㅇㅇ @메론소당 학사따리인데 그냥 원하는공부 하는걸 싫어하진않음 스폰에 대해 성과내야하는게 싫기도하고 쫄리기도해서 걍.. 일반인임 2026.06.25 06:17: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922 일반 근데 만우절때도 이렇게 며칠있지않았냐 공기역학 2026-06-26 0
5786921 일반 주딱 받으면 6 개추 2026-06-26 0
5786920 일반 도망간 종신파딱들이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 2 OculusQuest 2026-06-26 0
5786919 일반 비추는 없어야한다 ㅇㅇ 2026-06-26 0
5786918 일반 갤지금너무꿀잼이라글하나쓰고댓글하나쓰고글보고댓글보고할때마다너무재밌어서입꼬리 4 졸커땡컨 2026-06-26 0
5786917 일반 갱차 늦어서 여론 불타면 타는시간만큼 부거쏘면됨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6916 일반 제가 주딱이 된다면 6 백야ㅿ 2026-06-26 1
5786915 일반 이제장난그만하고빨리돌아오라고 또또비 2026-06-26 0
5786914 일반 아떵마려 2 다채 2026-06-26 0
5786913 일반 근데내생각에도전주딱 << 파딱하는게맞음 ㅇㅇ;;; 졸커땡컨 2026-06-26 0
5786912 일반 남은파딱 종신도 아니란게 호러임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911 일반 자꾸어그로끄니까주딱이드럼통에담궈버리겠다고함 닝닝즈 2026-06-26 0
5786910 일반 비추 돌려내 씹새야 비추실명제 효능모르냐? 1 레테 2026-06-26 1
5786909 일반 그래서 그 세글자가 누군데 규정에 없어서 영차 안하는 4 67 2026-06-26 0
5786908 일반 흑인 노란머리 이치고 비추 누르고 싶었는데 없애면 우야노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907 일반 마요 뒷태쪽 질문 4 ㅇㅇ 2026-06-26 0
5786906 일반 컵라면 조질지 마법소라고동 하러왓는데 4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6 0
5786905 일반 저 통신사 킅통읾.. 2 듀라니스 2026-06-26 0
5786904 일반 어차피 공약이니 비추살리면되는거아님? 카호 2026-06-26 0
5786903 일반 근데돌아오더라도파딱만할수도잇음 3 ㅇㅇ 2026-06-26 0
5786902 일반 근데 니들 ㅈ같아도 개추 누르잖아 OculusQuest 2026-06-26 5
5786901 일반 저 자러가께요.. 22 먕이가 2026-06-26 0
5786900 일반 근대그러게주딱파딱이갠차하면어캄 4 졸커땡컨 2026-06-26 0
5786899 일반 시발 비추는 좃같으니깐 눌으는거지 없애면어떡하노 1 ㅇㅇ 211.42 2026-06-26 2
5786898 일반 젖 큰 순서로 6명 파딱주삼 10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6 0
5786897 일반 브갤의 아름다운 공개고백 문화는 살려야하지.않겠습니까 67 2026-06-26 0
5786896 일반 질투남 16 제로콜라 2026-06-26 11
5786895 일반 걍 지금파딱이 개착한거임... 6 노그 2026-06-26 0
5786894 일반 성희롱 마려운 10:15분이네 4 토템 2026-06-26 0
5786893 일반 저의 입장입니다 61 댕댕충 2026-06-26 15
5786892 일반 안오면 똥싸고 사진 찍어서 올려버린다 6 후에엥 2026-06-26 0
5786891 일반 아 참치 맛나다 5 백야ㅿ 2026-06-26 0
5786890 일반 현주딱 글쓸 때 자짤 쓸거임? 1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889 일반 ❗+브 갤 개 혁 ❗+ 주 딱 수 호 ❗+ 1 무무에용 2026-06-26 0
5786888 일반 아씨발 좀 그냥쳐 오라고.. 2 노랑치즈카레 2026-06-26 2
5786887 일반 이제 슬슬 진정하샘 1 OculusQuest 2026-06-26 0
5786886 일반 브붕아 혹시 서폿 브라이어 좋아해? 4 푸너 2026-06-26 0
5786885 일반 나에겐 꿈이 있다... 5 koper 2026-06-26 0
5786884 일반 이 소설의 끝은 어디일까... 3 이뀨립스 2026-06-26 0
5786883 일반 지금 유니티6으로 업데이트됨? 13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