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돈 잘번다고 의미가있나싶다
- 글쓴이
- 메론소당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51
- 2026-06-25 06:11:13
| 롯체 | 돈이많으면 돈때문에 생길걱정이 다 사라지는걸... | 2026.06.25 06:12:00 |
| 부대찌개사리추가 | 좋아하는사람에게 잘해줄수 있다는 의미가 남음 - dc App | 2026.06.25 06:12:07 |
| 메론소당 | 그대신 다른걱정도 늘더라 - dc App | 2026.06.25 06:12:19 |
| 메론소당 | 그러다 통수맞는 사람도 봤음 - dc App | 2026.06.25 06:12:35 |
| 파란색맛 | 돈 많이 벌어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기분좋은거 잔뜩하면서 놀기.. - dc App | 2026.06.25 06:13:12 |
| ㅇㅇ | 선택지 리롤하는데 돈이필요해ㅠㅠ 118.33 | 2026.06.25 06:13:13 |
| ㅇㅇ | 연봉 7000 9000 사자직업 브붕이도 결국엔 고로시먹으면 명치날라가는거보면.. | 2026.06.25 06:13:24 |
| 메론소당 | 2026.06.25 06:13:27 | |
| 메론소당 | 연봉 4000도 인생역전하는 케이스도 있삼 - dc App | 2026.06.25 06:13:49 |
| 메론소당 | 한계가있슴 - dc App | 2026.06.25 06:14:01 |
| ㅇㅇ | @메론소당 근데 나도 돈 많았으면 서재만들고 거기서 죽을때까지 공부만하다 죽었을듯 | 2026.06.25 06:14:31 |
| 메론소당 | ㅁㅊ 교수님인가 - dc App | 2026.06.25 06:15:38 |
| 부대찌개사리추가 | @메론소당 그건 잘보고 해야지ㅋㅋㅋ 꼭 좋아하는사람이 아니더라도 친구라던가 주변사람에게 고맙다던가 이런거 - dc App | 2026.06.25 06:17:10 |
| ㅇㅇ | @메론소당 학사따리인데 그냥 원하는공부 하는걸 싫어하진않음 스폰에 대해 성과내야하는게 싫기도하고 쫄리기도해서 걍.. 일반인임 | 2026.06.25 06:1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