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풀트페이셜 둘다있어야 페이셜이 나은걸 느끼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33
- 2026-06-25 06:07:00
- 119.201
| 뱅오수 | 풀트 충전이랑 착용하는 게 너무 귀찮음 | 2026.06.25 06:07:36 |
| ㅇㅇ | 반트페이셜보단 당연히 그냥풀트지 - dc App | 2026.06.25 06:07:48 |
| ㅇㅇ1 | 난 나래인데도 가끔귀찮은데 바이브는 매일충전해야하는거 ㄹㅇ귀찬을듯 - dc App 119.201 | 2026.06.25 06:08:01 |
| ㅇㅇ1 | ㄹㅇ.. - dc App 119.201 | 2026.06.25 06:08:12 |
| ㅇㅇ2 | 풀트는 덥구 착용하기 귀찮어.. 112.156 | 2026.06.25 06:08:33 |
| 올뷔심 | | 2026.06.25 06:09:02 |
| ㅇㅇ1 | 그럴수있겠다 난 나래라서 음 - dc App 119.201 | 2026.06.25 06:09: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