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양지가면 브붕이들 아바타 99퍼는 짤릴듯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703
- 2026-06-25 05:58:32
| ㅇㅇ | 양지가면 브챗왜함 ㅋㅋㅋㅋ | 2026.06.25 05:59:36 |
| 에헤헤 | 지금 고민중인거같긴함 이걸 그대로 유지할지 아니면 다 태워죽이고 잼민이들 유치해서 제2의 로블록스 노릴지 - dc App | 2026.06.25 06:00:33 |
| 기름참치 | ㄹㅇ 지금도 야한거보기 원툴인데 | 2026.06.25 06:01:21 |
| 기름참치 | 후자면 ㄹㅇ 100퍼 쳐망할듯 잼민이들 암거도 안사서 | 2026.06.25 06:01:36 |
| 에헤헤 | 로블록스모델이면 정확힌 부모지갑털어먹는 모델이긴함 - dc App | 2026.06.25 06:02:17 |
| 에헤헤 | 아마 무언가 더 내놓지않을까 싶긴한데 애초에 컨텐츠제작이 유니티써야하는거라서 잼민이유치는 거의 불가능하지않나 싶음 - dc App | 2026.06.25 06:02:53 |
| 기름참치 | @에헤헤 제발 똥슛만 안했음 좋겠당.. | 2026.06.25 06:03:18 |
| ㅇㄴ | 제발앱등이련들꺼지라해잇 | 2026.06.25 06:03:40 |
| 기름참치 | ㄹㅇ 대체 폰으로 뭔 브챗을한다고 | 2026.06.25 06: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