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살면서 사투리 의식하고 써본적이 없는데
- 글쓴이
- Oramedy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693
- 2026-06-25 05:56:23
| 짹짹거리면팸니다 | 음높이 차이가 아무래도 존재합니다 - dc App | 2026.06.25 05:56:42 |
| 먀먀나나 | 억양? | 2026.06.25 05:56:48 |
| 에헤헤 | 그런게있나벼 - dc App | 2026.06.25 05:57:33 |
| 그래도살아간다 | 미묘한 무언가 | 2026.06.25 05:57:33 |
| Oramedy | 그런가봄.. | 2026.06.25 05:58:03 |
| Oramedy | 사투리 안쓰는데 알아보는거면 억양이 뭔가 좀 다른가봐 | 2026.06.25 05:58:24 |
| Oramedy | 인생이 부정당한 기분 | 2026.06.25 05:58:45 |
| Oramedy | 역시 아는만큼 보이는건가 | 2026.06.25 05:58: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