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이걍완전음지됀것임ㄹㅇ...
- 글쓴이
- 에헤헤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684
- 2026-06-25 05:54:06
| 기름참치 | 된것x 양지를 가본적이없다 | 2026.06.25 05:54:36 |
| 에헤헤 | 양지물좀먹은적있음ㅇㅇ... - dc App | 2026.06.25 05:54:56 |
| ㅇㄴ | 짤녀보니까음지맞는거같음어흐 | 2026.06.25 05:55:11 |
| 시이나노 | 2026.06.25 05:55:11 | |
| 따뚜샤 | 네? 보지요? | 2026.06.25 05:55:14 |
| 에헤헤 | 2020년대전후로 인방스트리머들이 갑자기 브챗한다고 몰린적있지않았나 - dc App | 2026.06.25 05:55:15 |
| 에헤헤 | 머라고 - dc App | 2026.06.25 05:55:19 |
| 에헤헤 | 춤춰라 - dc App | 2026.06.25 05:55:23 |
| 에헤헤 | 너미워 - dc App | 2026.06.25 05:55:30 |
| 기름참치 | @에헤헤 스트리머들도 음지잖아 사실.. | 2026.06.25 05:55:34 |
| 로비l | 처음에 모를땐 분명 좋은 언어교류게임이였는데 - dc App | 2026.06.25 05:56:13 |
| 에헤헤 | @기름참치 그렇게따지면게임자체도음지라는미친순환에빠짐ㅇㅇ - dc App | 2026.06.25 05:56:27 |
| 에헤헤 | | 2026.06.25 05:56:36 |
| 기름참치 | @에헤헤 으엑 | 2026.06.25 05:5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