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전 묵언이라 이거 자주씀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680
- 2026-06-25 05:53:57
| ㅇㅇ | 이건 구비해놔야겠군 | 2026.06.25 05:54:2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난 묵언 아니니까 안써야지 | 2026.06.25 05:54:30 |
| 시이나노 | 오옹 | 2026.06.25 05:54:54 |
| 기름참치 | ㄹㅇ 편함 | 2026.06.25 05:55:03 |
| 기름참치 | 집에사람있을때도 쓰면좋아용 | 2026.06.25 05:55:09 |
| 기름참치 | 한글채팅된다는게 ㄹㅇ | 2026.06.25 05:55:18 |
| 얼음박카스사이다 | @기름참치 브이알 끼고 엄마랑 소통하는 기가차드라서 괜찮 | 2026.06.25 05:55:56 |
| 기름참치 | @얼음박카스사이다 ㄹㅇ이가 | 2026.06.25 05:57:06 |
| 슈크림라때 | 오 신기하네 | 2026.06.25 05:57:52 |
| 기름참치 | 펜으로 끄적일필요도없고 | 2026.06.25 05:59: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