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브야스 자체가 이젠 양진가보네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670
- 2026-06-25 05:52:37
| ㅇㅇ | 자?숙 ㅋㅋ | 2026.06.25 05:52:59 |
| 냉채 | 국거리임? - dc App | 2026.06.25 05:52:59 |
| 최면어플 | 양지머리 | 2026.06.25 05:53:01 |
| 푸너 | 할까요?? | 2026.06.25 05:53:03 |
| 평일 | 옛날 브갤에서 상상도 못하긴 해 ㅇㅇ.. - dc App | 2026.06.25 05:53:06 |
| 기타 | 아오 | 2026.06.25 05:53:08 |
| 세이히나 | | 2026.06.25 05:53:13 |
| 에헤헤 | 그냥 브챗자체가 완전 음지라는사실임... - dc App | 2026.06.25 05:53:2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브야스 좀 그만하고 다니라 했지 - dc App | 2026.06.25 05:53:22 |
| 기타 | 근데 사과문도 아니고 해명문이 맞지 않나 | 2026.06.25 05:53:24 |
| 기타 | 오잉 | 2026.06.25 05:53:33 |
| ㅇㄴ | ㄱㄷ | 2026.06.25 05:53:33 |
| 기타 | 미역국해조 | 2026.06.25 05:53:41 |
| 기타 | 아따우리성님 | 2026.06.25 05:53:59 |
| 냉채 | @기타 기다려바 - dc App | 2026.06.25 05:54:10 |
| 기타 | ㄴㄴ? | 2026.06.25 05:54:23 |
| 기타 | 음지겜이삼 | 2026.06.25 05:54:27 |
| 기타 | 아오 | 2026.06.25 05:54:33 |
| 기타 | ㅠㅠ | 2026.06.25 05:54:36 |
| 세이히나 | @기타 걸레창녀가 정부지원받지만 양지라고는 안하는거랑 같지않을까 | 2026.06.25 05:55:01 |
| 시나노 | 자숙새우 먹고 싶구나 | 2026.06.25 05:55:05 |
| 기타 | 마싯겟서요 | 2026.06.25 05:55:23 |
| 슈크림라때 | 얘는 브야스 그랜드마스터임 | 2026.06.25 05:55:34 |
| 기타 | 브야스그마임 | 2026.06.25 05:55:52 |
| 슈크림라때 | @기타 그럴줄알았다 녀석 | 2026.06.25 05:5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