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집에만 잇다보니 집앞 나가기도 귀찮아짐..
글쓴이
냥냐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650
  • 2026-06-25 05:47:38

7ce88368f2d73ab64e81d2b628f1766801fdb0e8


쓰레기버리기, 세탁소 다녀오기, 편의점 갓다오기, 바로 앞 음식점 가기 

왜 다 귀찮지 나가기가 넘 싫다 


너가멀알어 보다 귀찮은 브얄쓰기 2026.06.25 05:48:08
사시소 내가다해줄게 아가푹쉬구잇서 2026.06.25 05:48:16
얼음박카스사이다 더우니까 더 귀찮음 2026.06.25 05:48:26
짹짹거리면팸니다 저도지금수영가야하는데2시간째안가고잇음 - dc App 2026.06.25 05:48:28
냥냐 이거 진짜임 브얄쓰는것도 매우 귀찮지 2026.06.25 05:48:44
냥냐 우우 저 이러다 굴러다닐지도 2026.06.25 05:48:57
냥냐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2026.06.25 05:49:04
먀먀나나 오히려 마음먹고 멀리 나가는건 괜찮은데 바로 집 앞 나가기가 힘들어 2026.06.25 05:49:21
냥냐 2시간째면 진짜 가기 싫어짐.. 3시간 4시간도 금방감 2026.06.25 05:49:24
냥냐 헉 이거 맞아 진짜로 2026.06.25 05:49:33
얼음박카스사이다 @냥냐 나중엔 추우니까 더 귀찮을 예정 2026.06.25 05:49:42
냥냐 @얼음박카스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팔반바지에 롱패딩만 입고 쓰레기 밍기적 버리기 2026.06.25 05:50: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539 일반 부모님술마시니레전드잔소리 6 사랑해용 2026-06-26 0
5786538 일반 아 시발 지금 갤 ㅈㄴ좋아 4 기타 2026-06-26 0
5786537 일반 여기에 꼐끗한 새끼가있긴함? ㅇㅇ 211.42 2026-06-26 0
5786536 일반 그냥정갤가죠 세이히나 2026-06-26 0
5786535 일반 줏대 없는거봐라 여친은 어케 사귀었노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34 일반 파딱 다튀었네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533 일반 레전드 성능 3 ciel 2026-06-26 0
5786532 일반 저 브갤하면서 이렇게까지 누군가 욕먹는거 처음 봄 7 sisters 2026-06-26 1
5786531 일반 응 갤 말해봐 8 ㅇㅇ 175.205 2026-06-26 0
5786530 일반 그래서 제 페이퍼는 창고에서 언제 움직임 8 잔물결 2026-06-26 0
5786529 일반 이거 또 전주딱이랑 파딱들만 아는 이벤트짜서 5 후에엥 2026-06-26 0
5786528 일반 줫다뺏기가 기분나쁘대 ㅇㄴ 2026-06-26 0
5786527 일반 파딱이 있엇는데요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6526 일반 주딱되면 업보 다 파묘당하는거임? 1 ㅇㅇ 2026-06-26 0
5786525 일반 근데 전주딱 브챗 하긴 햇음? 8 ㅇㅇ 2026-06-26 0
5786524 일반 . 2 ㅇㅔㄴ 2026-06-26 8
5786523 일반 왜 부랄은 때리면 아플까 14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22 일반 이러니까 디시에서 트위터로 넘어가지 16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3
5786521 일반 응갤망해봐 2 와샤넴 2026-06-26 0
5786520 일반 마누라파딱을위해자기직위까지버린전주딱니뮤ㅠㅠㅠㅠ 1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9 일반 갤안정화됐을때받는파딱이랑혼란할때받는파딱이랑좀다름 닝닝즈 2026-06-26 0
5786518 일반 비추다시 뺏은 이유 13 koper 2026-06-26 13
5786517 일반 나하고 같이자기 교류회 28 기타 2026-06-26 0
5786516 일반 권력남용 파딱 하나때문에 스노우볼 대체 뭐냐 ㄹㅇ 4 ㅇㅇ 211.235 2026-06-26 0
5786515 일반 갈땐 가더라도 자짤은 보여주고가지... 6 ㅇㅇ 218.148 2026-06-26 0
5786514 일반 여자한테 디코로 지 좆물사진올리고 영차가아니라고? 11 ㅇㅇ 2026-06-26 13
5786513 일반 이전 주딱은 내가 납치했다 11 달나비 2026-06-26 0
5786512 일반 내 빅꽈추 펠라 받고싶음 8 제로콜라 2026-06-26 0
5786511 일반 브챗들어가서 놀다오께 달달밤 2026-06-26 0
5786510 일반 주딱 주정뱅이 고닉이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는데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9 일반 내각라인업 << 한번씩 GOA 영입해서 이지경까지온거아님 ?? 2 졸커땡컨 2026-06-26 0
5786508 일반 본인 아바타 복사하는 에셋있지 않았나???? 4 편하비_ 2026-06-26 0
5786507 일반 그때는 다들 재밌다고 웃었죠 2 냉채 2026-06-26 0
5786506 일반 만우절 시즌2 재미없다 2 후에엥 2026-06-26 0
5786505 일반 근데 진짜 어쩌다가 이렇게됐더라 4 새나_ 2026-06-26 0
5786504 일반 딱벅기머거야지 2 타코야끼 2026-06-26 0
5786503 일반 20일남았는데 31차좀 풀어줘라 시발 5 ㅇㅇ 211.225 2026-06-26 0
5786502 일반 비추가 싫으면 페이스북 하러가 씨발아 ㅇㅇ 121.137 2026-06-26 1
5786501 일반 모르겟고 저 누가 메플플 자투하나만 사줗셈 10 레테 2026-06-26 0
5786500 일반 주딱도 본인이 승인해야 다는거임? 1 ㅇㅇ 222.121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