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리핑무서워서 퍼블릭 절대안가는듯
글쓴이
아침햇살소녀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647
  • 2026-06-25 05:46:19

0ae4c509f2da1ca77d9effb33bf702731a41ce0f57857e3df02ba639fa5bd7

그래도 혹시라도 갈일있으면 짤녀아바타 데리고감 
퍼블릭갈라고 대충만든 건전단순 플럼임 
리핑당해도 좀 아쉽지만 그럴수있지 하는정도의 정밖에 없는 
표독2


짹짹거리면팸니다 저는퍼블릭용아바타갤질용아바타프플용아바타인바용아바타가다달라요 - dc App 2026.06.25 05:46:46
ㅇㅇ1 그럼 퍼블릭에 있는사람들은뭐임? 죄다 깡계아니면 잠재적리퍼들인거? 27.124 2026.06.25 05:46:55
ㅇㅇ1 그냥 궁금함 27.124 2026.06.25 05:47:10
파란색맛 거짓말 엄청 이쁘고 귀여운데 - dc App 2026.06.25 05:47:24
카호 리퍼때 트위터에올라온거보니 당시접속기록있으면 월드에있는아바타 싹다 긁어올수있더라 - dc App 2026.06.25 05:47:50
기름참치 고작해야 알몸트월킹이나 추겠지 멀 걱정함 2026.06.25 05:48:47
로비l 버터캣 ㄱ - dc App 2026.06.25 05:50:17
아침햇살소녀 ㅋㅋㅋㅋㅋㅋㅋㅋ얜 유니티 짱많이한애네... 2026.06.25 05:52:12
아침햇살소녀 윗댓처럼 저런애들이 월드아바타 싹 긁는경우가 많아서 퍼블릭 무섭지 리핑이외에도 다른문제 많고 2026.06.25 05:52:40
아침햇살소녀 근데 이건 진짜 그냥 평범플럼이야 2026.06.25 05:53:02
아침햇살소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좀 보고싶네 2026.06.25 05:53:09
아침햇살소녀 버터캣은 무생겻어 2026.06.25 05:53: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6940 일반 오늘 메이플도 다해서 브쳇들어가야함 1 OculusQuest 2026-06-26 0
5786939 일반 저의 퇴장입니다 멜롱이 2026-06-26 0
5786938 일반 그세글자고닉을본보기로죽일강단도없는녀석이주딱이라니인정할수없다 6 보라지도댕이 2026-06-26 3
5786937 일반 일주일 갤 안했더니 둠스데이 와버렸네 봄머장 2026-06-26 0
5786936 일반 그러고 보니 갤에 비추가 없구나 삐랑 2026-06-26 0
5786935 일반 근데 아직도 비추를 없앤 이유를 모르겠음 4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934 일반 저도소신발언할게요그냥 2 와샤넴 2026-06-26 0
5786933 일반 서비스업은 이쁜 사람을 뽑아야함... 그래도살아간다 2026-06-26 0
5786932 일반 지금그게중요한게아님 4 반프르2 2026-06-26 0
5786931 일반 이제 하 어쩔수없네 하고 돌아오면 됨 ㅇㅇ 노그 2026-06-26 0
5786930 일반 비추 있어야대는 이유 2 koper 2026-06-26 7
5786929 일반 내가 메모까지 하면서 1 새나_ 2026-06-26 0
5786928 일반 근데 ㄹㅇ 정권바뀌자마자 종신들다튀는거뭐임 주딱이 대주면서 붙잡고있기라도 4 졸커땡컨 2026-06-26 0
5786927 일반 전비추싫음 후에엥 2026-06-26 1
5786926 일반 저의 입장입니다 4 쓰레기쟝 2026-06-26 0
5786925 일반 볼륨을 높여라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6924 일반 키우는 물고기랑 산호 6 머하지 2026-06-26 0
5786923 일반 ㄴ 쟤가 주딱이 된다면 1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922 일반 근데 만우절때도 이렇게 며칠있지않았냐 공기역학 2026-06-26 0
5786921 일반 주딱 받으면 6 개추 2026-06-26 0
5786920 일반 도망간 종신파딱들이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 2 OculusQuest 2026-06-26 0
5786919 일반 비추는 없어야한다 ㅇㅇ 2026-06-26 0
5786918 일반 갤지금너무꿀잼이라글하나쓰고댓글하나쓰고글보고댓글보고할때마다너무재밌어서입꼬리 4 졸커땡컨 2026-06-26 0
5786917 일반 갱차 늦어서 여론 불타면 타는시간만큼 부거쏘면됨 로봇베이스 2026-06-26 0
5786916 일반 제가 주딱이 된다면 6 백야ㅿ 2026-06-26 1
5786915 일반 이제장난그만하고빨리돌아오라고 또또비 2026-06-26 0
5786914 일반 아떵마려 2 다채 2026-06-26 0
5786913 일반 근데내생각에도전주딱 << 파딱하는게맞음 ㅇㅇ;;; 졸커땡컨 2026-06-26 0
5786912 일반 남은파딱 종신도 아니란게 호러임 2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6 0
5786911 일반 자꾸어그로끄니까주딱이드럼통에담궈버리겠다고함 닝닝즈 2026-06-26 0
5786910 일반 비추 돌려내 씹새야 비추실명제 효능모르냐? 1 레테 2026-06-26 1
5786909 일반 그래서 그 세글자가 누군데 규정에 없어서 영차 안하는 4 67 2026-06-26 0
5786908 일반 흑인 노란머리 이치고 비추 누르고 싶었는데 없애면 우야노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6907 일반 마요 뒷태쪽 질문 4 ㅇㅇ 2026-06-26 0
5786906 일반 컵라면 조질지 마법소라고동 하러왓는데 4 유성우를따라서 2026-06-26 0
5786905 일반 저 통신사 킅통읾.. 2 듀라니스 2026-06-26 0
5786904 일반 어차피 공약이니 비추살리면되는거아님? 카호 2026-06-26 0
5786903 일반 근데돌아오더라도파딱만할수도잇음 3 ㅇㅇ 2026-06-26 0
5786902 일반 근데 니들 ㅈ같아도 개추 누르잖아 OculusQuest 2026-06-26 5
5786901 일반 저 자러가께요.. 22 먕이가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