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리핑무서워서 퍼블릭 절대안가는듯
- 글쓴이
- 아침햇살소녀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647
- 2026-06-25 05:46:19
| 짹짹거리면팸니다 | 저는퍼블릭용아바타갤질용아바타프플용아바타인바용아바타가다달라요 - dc App | 2026.06.25 05:46:46 |
| ㅇㅇ1 | 그럼 퍼블릭에 있는사람들은뭐임? 죄다 깡계아니면 잠재적리퍼들인거? 27.124 | 2026.06.25 05:46:55 |
| ㅇㅇ1 | 그냥 궁금함 27.124 | 2026.06.25 05:47:10 |
| 파란색맛 | 거짓말 엄청 이쁘고 귀여운데 - dc App | 2026.06.25 05:47:24 |
| 카호 | 리퍼때 트위터에올라온거보니 당시접속기록있으면 월드에있는아바타 싹다 긁어올수있더라 - dc App | 2026.06.25 05:47:50 |
| 기름참치 | 고작해야 알몸트월킹이나 추겠지 멀 걱정함 | 2026.06.25 05:48:47 |
| 로비l | 버터캣 ㄱ - dc App | 2026.06.25 05:50:17 |
| 아침햇살소녀 | ㅋㅋㅋㅋㅋㅋㅋㅋ얜 유니티 짱많이한애네... | 2026.06.25 05:52:12 |
| 아침햇살소녀 | 윗댓처럼 저런애들이 월드아바타 싹 긁는경우가 많아서 퍼블릭 무섭지 리핑이외에도 다른문제 많고 | 2026.06.25 05:52:40 |
| 아침햇살소녀 | 근데 이건 진짜 그냥 평범플럼이야 | 2026.06.25 05:53:02 |
| 아침햇살소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좀 보고싶네 | 2026.06.25 05:53:09 |
| 아침햇살소녀 | 버터캣은 무생겻어 | 2026.06.25 05:5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