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포맷하니까 기본 스피커가 안되는데 이거 왜 이러는 걸까요
- 글쓴이
- 그래열심히해라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635
- 2026-06-25 05:44:01
| GSM | 3dp chip으로 리얼텍드라이버 잡기? | 2026.06.25 05:44:27 |
| 롯체 | 오디오드라이버문제일수도 | 2026.06.25 05:44:35 |
| 듀라니스 | 오디오드라이버 깔아라 | 2026.06.25 05:45:05 |
| 후토 | 보드 제조사홈페이지가서 드라이버깔아라 인데 요즘다자동으로 좆얼텍은잡힐텐데 | 2026.06.25 05:46: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