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왤캐 뭔가 속이 안좋은 기분이지
- 글쓴이
- 카데바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634
- 2026-06-25 05:43:49
| ㅇㅇ | 점심이 맛없어서 118.33 | 2026.06.25 05:44:09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더위먹었나봄 | 2026.06.25 05:44:30 |
| 카데바 | 근가 | 2026.06.25 05:44:40 |
| 카데바 | 날이 덥진 않은대 | 2026.06.25 05:44:4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카데바 추위먹었나봄 | 2026.06.25 05:44: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