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 글쓴이
- 라뷰닌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 네에네 | 이런 | 2026.06.25 05:32:14 |
| 에헤헤 |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 2026.06.25 05:32:16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 2026.06.25 05:32:26 |
| ㅇㅇ1 |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 2026.06.25 05:32:30 |
| 유저 | 짤녀가 복지임 - dc App | 2026.06.25 05:32:33 |
| 리즈_ |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 2026.06.25 05:32:57 |
| ㅇㄴ | 이건신고감인데 | 2026.06.25 05:33:24 |
| 네무이ii |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 2026.06.25 05:33:50 |
| GSM | ㅜㅜ... | 2026.06.25 05:34:36 |
| 라뷰닌 |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 2026.06.25 05:35:42 |
| 라뷰닌 |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 2026.06.25 05:36:05 |
| 라뷰닌 |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 2026.06.25 05:37:25 |
| 라뷰닌 |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 2026.06.25 05:38:03 |
| 에헤헤 |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 2026.06.25 05:38:59 |
| 라뷰닌 | | 2026.06.25 05:39:03 |
| 라뷰닌 |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 2026.06.25 05:40:12 |
| 라뷰닌 | 어허 자발적이에요 | 2026.06.25 05:40:53 |
| 에헤헤 | | 2026.06.25 05:4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