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글쓴이
라뷰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189a191ab100ee6a7a90513215fd2d2dec05a9aa3




처신 잘해
네에네 이런 2026.06.25 05:32:14
에헤헤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2026.06.25 05:32:16
짹짹거리면팸니다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2026.06.25 05:32:26
ㅇㅇ1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2026.06.25 05:32:30
유저 짤녀가 복지임 - dc App 2026.06.25 05:32:33
리즈_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2026.06.25 05:32:57
ㅇㄴ 이건신고감인데 2026.06.25 05:33:24
네무이ii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2026.06.25 05:33:50
GSM ㅜㅜ... 2026.06.25 05:34:36
라뷰닌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2026.06.25 05:35:42
라뷰닌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2026.06.25 05:36:05
라뷰닌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2026.06.25 05:37:25
라뷰닌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2026.06.25 05:38:03
에헤헤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2026.06.25 05:38:59
라뷰닌 2026.06.25 05:39:03
라뷰닌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2026.06.25 05:40:12
라뷰닌 어허 자발적이에요 2026.06.25 05:40:53
에헤헤 2026.06.25 05: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9654 일반 친추 먼저 걸라 해놓고 수락 안 누르는건 무슨 심보야 4 ㅇㅇ 203.229 2026-06-27 0
5789653 일반 화공추가금은 머임..? 2 플랫화이트 2026-06-27 0
5789652 일반 의도치 않게 앞사람 포인트 적립에 뜨는 이름을 봤는데 4 잘못 2026-06-27 0
5789651 일반 커미션하는애들 세금은냄? 9 ㅇㅇ 125.131 2026-06-27 0
5789650 일반 기상햇우 7 Khaki 2026-06-27 0
5789649 일반 어제 애슐리 첨 가봤음 6 이거진짜예요? 2026-06-27 0
5789648 일반 우우 말넘심 3 세이히나 2026-06-27 0
5789647 일반 남시선은신경안쓰는데평가는받고시픔여 6 목티 2026-06-27 1
5789646 일반 코블몬 해야징 밤이좋다 2026-06-27 0
5789645 일반 평가완료인데요 42 평가용 2026-06-27 0
5789644 일반 자짤짤려서 모자이크 더 키웟음 21 치요치 2026-06-27 1
5789643 일반 돈들어와야 머리를깎든하는데 4 샘플카린 2026-06-27 0
5789642 일반 과몰입평가 불가능 판정 받음 14 네무이ii 2026-06-27 0
5789641 일반 메이플월드에 사는 브빙 21 파체 2026-06-27 0
5789640 일반 모든 아바타에 어덜트랑 섹스태그 넣어놈 20 댕댕충 2026-06-27 0
5789639 일반 기본값 10받아놓고 화공추가금 받는놈 또 커미션하네 8 ㅇㅇ 2026-06-27 6
5789638 일반 저녁으로 아이스티 1L 먹을까 16 lia 2026-06-27 0
5789637 일반 친구 집에서 고야이 인형 한마리 입양함 8 반짝반짝작은별 2026-06-27 0
5789636 일반 밥 먹엇으니 침대섿스 ㄱ 11 계섬월 2026-06-27 0
5789635 일반 님드라 이거봐주삼 16 말랑홀 2026-06-27 0
5789634 일반 님들 체지방 몇 정도 나옴? 3 방가방가 2026-06-27 0
5789633 일반 진짜 브챗 스킬 알려줌 8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2
5789632 일반 좆같다 3 1.5way 2026-06-27 0
5789631 일반 아오 브챗하니 뇌 ㄹㅇ 망가졌나 20 짠다르크 2026-06-27 1
5789630 일반 솔직히 남자의 면허는 2종 소형아님? 3 판타_ 2026-06-27 0
5789629 일반 과모립이랑 결혼하고싶은데 삼성전자 현대차같은곳 들어가면 가능하려나 6 ㅇㅇ 2026-06-27 0
5789628 일반 인싸라는 말 좀 야하지 않음...? 33 유저 2026-06-27 0
5789627 일반 차는 그냥 적당한 suv가 좋은듯 5 라프레 2026-06-27 0
5789626 일반 1종 따야하는 이유 알려준다 1 ㅇㅇ 2026-06-27 0
5789625 일반 점심 뭐먹을까... 5 Anzai 2026-06-27 0
5789624 일반 사정사정한다는 말 야하지 않음? 8 버텨 2026-06-27 0
5789623 일반 트래커 3.0 3개 샀는데 이거 usb 허브 뭐 사야함? 4 버텨 2026-06-27 0
5789622 일반 친구들이랑 한창 면허 시즌때 기억난다 6 잔물결 2026-06-27 0
5789621 일반 어제 도촬당함... 12 히에루 2026-06-27 2
5789620 일반 20분 뒤에 글 한번 더 써야지 9 리즈_ 2026-06-27 0
5789619 일반 살려줘 배아파 1 상냥한감자칩 2026-06-27 0
5789618 일반 새마을금고 <<< 뭐하는 곳임? 8 보라지도댕이 2026-06-27 1
5789617 일반 님들아 면허 뭐 따야함? 19 쥬니어네이버 2026-06-27 0
5789616 일반 군대에서 vr기기 쓰면 좋겠다 6 뱅오수 2026-06-27 0
5789615 일반 제 브챗 스킬임 19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