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글쓴이
라뷰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189a191ab100ee6a7a90513215fd2d2dec05a9aa3




처신 잘해
네에네 이런 2026.06.25 05:32:14
에헤헤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2026.06.25 05:32:16
짹짹거리면팸니다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2026.06.25 05:32:26
ㅇㅇ1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2026.06.25 05:32:30
유저 짤녀가 복지임 - dc App 2026.06.25 05:32:33
리즈_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2026.06.25 05:32:57
ㅇㄴ 이건신고감인데 2026.06.25 05:33:24
네무이ii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2026.06.25 05:33:50
GSM ㅜㅜ... 2026.06.25 05:34:36
라뷰닌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2026.06.25 05:35:42
라뷰닌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2026.06.25 05:36:05
라뷰닌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2026.06.25 05:37:25
라뷰닌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2026.06.25 05:38:03
에헤헤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2026.06.25 05:38:59
라뷰닌 2026.06.25 05:39:03
라뷰닌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2026.06.25 05:40:12
라뷰닌 어허 자발적이에요 2026.06.25 05:40:53
에헤헤 2026.06.25 05: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052 일반 개초딩 보이스 단점 7 유저 2026-06-27 0
5790051 일반 같이 정신오염될까 2 ㅇㅇ 2026-06-27 0
5790050 일반 커미션걍판매자중에양아치비중이너무높음 5 ㅇㅇ 2026-06-27 0
5790049 일반 과몰입이 3 ㅇㅇ 27.35 2026-06-27 0
5790048 일반 목소리 호불호 좀 타는 듯 20 난춘 2026-06-27 0
5790047 일반 가끔은 예전에 읽었던 책을 다시 읽는 것도 좋은 거 같음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046 일반 커미션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는사람도 잇더라 8 개추 2026-06-27 0
5790045 일반 난 초딩보이스긴한데 2 lrene 2026-06-27 0
5790044 일반 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좀하고싶네 ㅇㅇ 2026-06-27 0
5790043 일반 브맛저 하세요 2 개물렁 2026-06-27 0
5790042 일반 자기 과몰입이 결혼하자고 말하면 어떨것같음? 6 ㅇㅇ 2026-06-27 0
5790041 일반 쪼나다 쪼나 4 제로콜라 2026-06-27 0
5790040 일반 난 내 목소리 어떤지 모름 9 백야ㅿ 2026-06-27 0
5790039 일반 눈나 만들었당 12 ㅇㅇ 2026-06-27 0
5790038 일반 브갤 맛저하세용 12 설교소녀 2026-06-27 0
5790037 일반 개초딩보이스인데 16 유구리 2026-06-27 0
5790036 일반 이거 2개 조합 별로려나 4 잔물결 2026-06-27 0
5790035 일반 친구가 제발 한번만 커미션 해달라고 그러길래 15 유저 2026-06-27 0
5790034 일반 음 그러니까 이딴게 여름...? 9 lrene 2026-06-27 0
5790033 일반 왕왕이쁜 새 아바타 만들었는ㄴ데 6 호감고닉_ 2026-06-27 0
5790032 일반 이케맨목소리 돼서 브붕이들 꼬시고다니고싶음 3 파체 2026-06-27 0
5790031 일반 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 9 냉채 2026-06-27 0
5790030 일반 해장해야지 2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29 일반 그래서 고성능 의체는 언제 보급되는 거임 6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028 일반 전주딱좋아국밥 복귀하면 백퍼 욕먹음 2 파란색귤 2026-06-27 0
5790027 일반 아닛시바내디시엿보기가!!!!!!!!!!!!!!!!!!!!!!!! 12 사랑해용 2026-06-27 0
5790026 일반 처음에는 목소리 여리여리하게 내는 사람들이 부러웠는데 4 ㅇㅇ 211.213 2026-06-27 0
5790025 일반 그래서 호감파딱 호감주딱 언제옴... 2 소냐 2026-06-27 0
5790024 일반 커미션.... 2 히에루 2026-06-27 0
5790023 일반 그래서 호감파딱 호감주 소냐 2026-06-27 0
5790022 일반 파딱 왤케 마늠 6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21 일반 집가면 정리하고 코자야지 2 분리불안 2026-06-27 0
5790020 일반 무료 옷 찾아봐야겠다 ㅇㅇ 2026-06-27 0
5790019 일반 vr끼고 술먹으면 뭔가 더 빨리취함 10 개추 2026-06-27 0
5790018 일반 Lossless scaling 이거 써본사람? 7 AVI 2026-06-27 0
5790017 일반 술취하면 전화하는 버릇 고쳐야되는데 5 모해자니 2026-06-27 0
5790016 일반 뉴비때 친구 다시 만났을때 참 슬픈 일 하나가 19 잔물결 2026-06-27 0
5790015 일반 증바람이나 하면서 하루 보내다가 자야지 5 얏삐 2026-06-27 0
5790014 일반 여고생 8 겨울에핀벚꽃 2026-06-27 0
5790013 일반 디코방에서 마이크 안끄고 계속 전담피는애 어케생각함 15 상냥한감자칩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