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글쓴이
라뷰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189a191ab100ee6a7a90513215fd2d2dec05a9aa3




처신 잘해
네에네 이런 2026.06.25 05:32:14
에헤헤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2026.06.25 05:32:16
짹짹거리면팸니다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2026.06.25 05:32:26
ㅇㅇ1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2026.06.25 05:32:30
유저 짤녀가 복지임 - dc App 2026.06.25 05:32:33
리즈_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2026.06.25 05:32:57
ㅇㄴ 이건신고감인데 2026.06.25 05:33:24
네무이ii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2026.06.25 05:33:50
GSM ㅜㅜ... 2026.06.25 05:34:36
라뷰닌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2026.06.25 05:35:42
라뷰닌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2026.06.25 05:36:05
라뷰닌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2026.06.25 05:37:25
라뷰닌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2026.06.25 05:38:03
에헤헤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2026.06.25 05:38:59
라뷰닌 2026.06.25 05:39:03
라뷰닌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2026.06.25 05:40:12
라뷰닌 어허 자발적이에요 2026.06.25 05:40:53
에헤헤 2026.06.25 05: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2448 바보 퀘3샀는데 패이퍼페이셜 구하기 힘듦? 7 ㅇㅇ 2026-06-25 0
5782447 바보 삼성에 문의 박아야지 5 제로콜라 2026-06-25 0
5782446 바보 Mc무현 노래를 듣다가 눈물을 흘린적 있다 없다 ㅇㅇ 211.246 2026-06-25 0
5782445 바보 친구한테 말만걸면 코골고 잠드네... 20 호박고양이 2026-06-25 0
5782444 바보 이쁘니들 안뇽 쫀아 28 쥬니어네이버 2026-06-25 0
5782443 바보 제발 인생을 살아주세요 16 옥수수콘하루 2026-06-25 0
5782442 바보 그거시간 5 연후양 2026-06-25 0
5782441 바보 가스라이팅이라는 게 존나 무서운 것 같음 12 기타 2026-06-25 0
5782440 바보 공개고백해서 탈갤시키는거 좀 로맨틱한듯 13 계섬월 2026-06-25 0
5782439 바보 눈이 안떠지노 10 화무요 2026-06-25 0
5782438 바보 루루쉐 하의 추천 좀 11 루루쉐 2026-06-25 0
5782437 바보 오늘만 일하면 자유다 5 ㅇㅇ 2026-06-25 0
5782436 바보 쪼나야 이쁘니들아 12 트리에 2026-06-25 0
5782435 바보 걔가 너무 좋은데 어카지 진자 11 유자소프트 2026-06-25 0
5782434 바보 맛잇는거먹는꿈꿧음 15 우주이 2026-06-25 0
5782433 바보 슬슬 자버릴까 14 토끼쟝 2026-06-25 0
5782432 바보 헉... 내가 인사로 글을 없애버린건가 11 호박고양이 2026-06-25 0
5782431 바보 브붕이들 쫀아!!! 16 띠얀띠 2026-06-25 0
5782430 바보 그랩 에셋 실제로 많이 쓰는편임? ㅇㅇ 2026-06-25 0
5782429 바보 아침부터 그거마렵다 20 치요치 2026-06-25 0
5782428 바보 꼴림과 천박함을 구분해야만 한다 2 ㅇㅇ 223.38 2026-06-25 0
5782427 바보 당근 보는데 머냐 이거 8 프레모루 2026-06-25 0
5782426 바보 호감고닏은 똥안싸죠 8 계섬월 2026-06-25 0
5782425 바보 빵굽다이쁘니드라 12 호박고양이 2026-06-25 0
5782424 바보 아니 나 반년전만해도 웅 거리면뒤진다하고다녓는데 22 나룻 2026-06-25 0
5782423 바보 오늘 오후에 회사에 나 혼잔가 9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5 0
5782422 바보 냉수마셧더니 잠깸 ㅅㅂ 10 계섬월 2026-06-25 0
5782421 바보 옷 킬때 팬티벗기고 아바타 업로드했나봄 11 ciel 2026-06-25 0
5782420 바보 이틀연속 숙취는 ㄹㅇ 뒤지겠네 4 짠다르크 2026-06-25 0
5782419 바보 개배고파서 일어났음 3 냉채 2026-06-25 0
5782418 바보 배꼽아래가 왜이리 갑자기 아프지 17 lia 2026-06-25 0
5782417 바보 공복 26시간째라 배고파 8 프레모루 2026-06-25 0
5782416 바보 그 호감고닉이... 똥을 싼다고.....? 8 ㅇㅇ 211.169 2026-06-25 12
5782415 바보 친구가 찍어줌 6 나루미 2026-06-25 0
5782414 바보 쫀아에요 이쁜이들 14 한낮 2026-06-25 0
5782413 바보 자꾸 악몽꿔 17 배랑이 2026-06-25 0
5782412 바보 안녕?? 10 우이카 2026-06-25 0
5782411 바보 쪼나야 브븽 7 얏삐 2026-06-25 0
5782410 바보 고닉 만들었다 24 루루쉐 2026-06-25 0
5782409 바보 냥발스타킹넣었는데발짤을안찍었네 4 닝닝즈 2026-06-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