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글쓴이
라뷰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189a191ab100ee6a7a90513215fd2d2dec05a9aa3




처신 잘해
네에네 이런 2026.06.25 05:32:14
에헤헤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2026.06.25 05:32:16
짹짹거리면팸니다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2026.06.25 05:32:26
ㅇㅇ1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2026.06.25 05:32:30
유저 짤녀가 복지임 - dc App 2026.06.25 05:32:33
리즈_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2026.06.25 05:32:57
ㅇㄴ 이건신고감인데 2026.06.25 05:33:24
네무이ii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2026.06.25 05:33:50
GSM ㅜㅜ... 2026.06.25 05:34:36
라뷰닌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2026.06.25 05:35:42
라뷰닌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2026.06.25 05:36:05
라뷰닌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2026.06.25 05:37:25
라뷰닌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2026.06.25 05:38:03
에헤헤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2026.06.25 05:38:59
라뷰닌 2026.06.25 05:39:03
라뷰닌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2026.06.25 05:40:12
라뷰닌 어허 자발적이에요 2026.06.25 05:40:53
에헤헤 2026.06.25 05: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5579 바보 MMD번개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578 바보 갤에 흰머리 인구수 줄어들거같으면개추 ㅋㅋ 3 마요라123 2026-06-26 0
5785577 바보 설거지하고고기구워야지 ㅜㅜ 2 공담 2026-06-26 0
5785576 바보 아앙❤+헥헥헥❤+❤+❤+❤+ 6 제로콜라 2026-06-26 0
5785575 바보 머냐 왜 갤망했냐 레부기 2026-06-26 0
5785574 바보 이쁘니들은 브갤 탈출하고 내옆으로 오도록 4 파레토 2026-06-26 0
5785573 바보 파딱8명 다 어디감.. 4 ㅇㅇ 2026-06-26 0
5785572 바보 지금은 야짤 자를시간은 없겠네 2 호박고양이 2026-06-26 0
5785571 바보 ㅋㅋ 재밌네 14 ㅇㅇ 117.111 2026-06-26 8
5785570 바보 새벽에 난리가나겟군 4 햄말랑 2026-06-26 0
5785569 바보 . ㅇㅇ 61.97 2026-06-26 0
5785568 바보 진짜오랜만에그녀석보엿는데 새벽바람 2026-06-26 0
5785567 바보 solution) 지금 혼란한 상황 타개법 알려준다. 7 67 2026-06-26 2
5785566 바보 주딱한테 과몰입 도킹 박으면 되냐 1 OculusQuest 2026-06-26 0
5785565 바보 오늘 밤 주딱 인스 풍경.jpg 마요라123 2026-06-26 0
5785564 바보 신정부는 통피억압을 풀고 31차들을 석방하라 2 ㅇㅇ 211.235 2026-06-26 0
5785563 바보 이제 주딱 게임들어가면 2 koper 2026-06-26 0
5785562 바보 똥치울사람은남아야할거아니야!!! 읭지수 2026-06-26 0
5785561 바보 저 오늘 두쫀팝 먹엄ㅅ어여 2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560 바보 파딱되면 매일 고닉따먹기 2 ㅇㅇ 2026-06-26 0
5785559 바보 내가 파딱해야 되는 이유 ㄹㅇ...fact 1 ㅇㅇ 2026-06-26 1
5785558 바보 프로쉬주방세재왤케거품안나는거같지 16 미찌 2026-06-26 1
5785557 바보 갤 망했으니까 카스 달려도됨? 늅베어 2026-06-26 0
5785556 바보 . 21 백약지장 2026-06-26 10
5785555 바보 뭐임 영차 몇명풀린거임? 4 새벽바람 2026-06-26 0
5785554 바보 저 파딱 시켜주면 주딱 욕하는새기들 전부 조져드림 1 ㅇㅇ 118.235 2026-06-26 0
5785553 바보 주딱때매 ㅅㅂ 2 목티 2026-06-26 0
5785552 바보 매일 초밥과 두부조림, 고등어구이와 백미밥을 먹고 싶다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5551 바보 뭐야전주딱돌려줘 5 ㅇㅇ 2026-06-26 0
5785550 바보 인겜에서 어쩌다 주딱보이면 친근하게 굴어야겠다 3 AVI 2026-06-26 0
5785549 바보 영차누군지모르면 첨부터다시하면대는거아님? 7 백넘버 2026-06-26 0
5785548 바보 갤망햇노 1 우주이 2026-06-26 0
5785547 바보 미찐놈아 1 ㅇㅇ 61.97 2026-06-26 0
5785546 바보 제 오나홀사진이나 올리고감 10 파레토 2026-06-26 0
5785545 바보 저도파딱주세요관리는안할꺼고파란색이쁘니까걍 ㄱㄱ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5544 바보 현. 2 ㅇㅇ 2026-06-26 0
5785543 바보 무. ㅇㅇ 2026-06-26 0
5785542 바보 노. ㅇㅇ 2026-06-26 0
5785541 바보 진짜 모르겠다...... 이노리 2026-06-26 0
5785540 바보 대형호감고닉 67님을 파딱 후보에 추천합니다 ㅇㅇ 118.235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