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글쓴이
라뷰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189a191ab100ee6a7a90513215fd2d2dec05a9aa3




처신 잘해
네에네 이런 2026.06.25 05:32:14
에헤헤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2026.06.25 05:32:16
짹짹거리면팸니다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2026.06.25 05:32:26
ㅇㅇ1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2026.06.25 05:32:30
유저 짤녀가 복지임 - dc App 2026.06.25 05:32:33
리즈_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2026.06.25 05:32:57
ㅇㄴ 이건신고감인데 2026.06.25 05:33:24
네무이ii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2026.06.25 05:33:50
GSM ㅜㅜ... 2026.06.25 05:34:36
라뷰닌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2026.06.25 05:35:42
라뷰닌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2026.06.25 05:36:05
라뷰닌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2026.06.25 05:37:25
라뷰닌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2026.06.25 05:38:03
에헤헤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2026.06.25 05:38:59
라뷰닌 2026.06.25 05:39:03
라뷰닌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2026.06.25 05:40:12
라뷰닌 어허 자발적이에요 2026.06.25 05:40:53
에헤헤 2026.06.25 05: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917 일반 님들아 6 도라지 2026-06-26 0
5787916 일반 조개껍데기 그립다 그리워 1 ㅇㅇ 2026-06-26 0
5787915 일반 지금걍 다중이 많은쪽이이김 4 ㅇㅇ 115.138 2026-06-26 0
5787914 일반 멍멍이라고 피휘 하는 게 개읏기네 8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913 일반 아 십 며칠전까지 잘만 쓰던 짤 왜 못 쓰는데?????????? 12 거미군주 2026-06-26 0
5787912 일반 유동안돼 이년들아 13 나루미 2026-06-26 2
5787911 일반 머야 주딱 컴백함? 3 ㅇㅇ 2026-06-26 0
5787910 일반 드롭박스 해킹당했대서 비번 변경하러 갔는데 거미군주 2026-06-26 0
5787909 일반 댓글수만큼 뿌리면 나이사못가 46 나루미 2026-06-26 1
5787908 일반 버거 30개 ㅁㅊ 벨라스키 2026-06-26 0
5787907 일반 전주딱고영희씨갤질해줘 2 읏쇼 2026-06-26 0
5787906 일반 투표는 범죄다 낄낄 2 67 2026-06-26 0
5787905 일반 와 부기 28개 ㅁㅊ 6 칸터 2026-06-26 1
5787904 일반 비추하면 안됨 4 제로콜라 2026-06-26 1
5787903 일반 비추가 기분을 나쁘게해서 없애야함<< 사이트 잘못 찾아옴 2 노그 2026-06-26 1
5787902 일반 딱히 보고 싶은 사람도 없고 졸리면 자는게 낫겠지 67 2026-06-26 0
5787901 일반 13번째 댓글이 시키는거 함 39 나루미 2026-06-26 0
5787900 일반 지금 사진 로딩 나만 느린가 2 이거진짜예요? 2026-06-26 0
5787899 일반 브이알챗갤러리에서만난버터캣아제발돌아와 최면어플 2026-06-26 0
5787898 일반 비추100000000000회누적시영구차단ㄱㄱ 2 도라지 2026-06-26 0
5787897 일반 그래서 랜매가 없단말이냐 1 ㅇㅇ 220.123 2026-06-26 0
5787896 일반 나 냐한사진 찍고싶었는데 이거 안냐해...? 10 서리냥 2026-06-26 0
5787895 일반 이시간말고 내일튜표하지 8 카호 2026-06-26 4
5787894 일반 비추 살려야하는 이유 1 ㅇㅇ 125.180 2026-06-26 0
5787893 일반 비추살려야하는이유 2 벨라스키 2026-06-26 0
5787892 일반 비추 부활 투표 25 ㅇㅇ 2026-06-26 1
5787891 일반 오늘친구많이사겻다 2 매장 2026-06-26 0
5787890 일반 라이트 받는 방향을 강제로 고정 시킬수는 없음? 6 제로콜라 2026-06-26 0
5787889 일반 대박사건 4 ㅇㅇ 106.101 2026-06-26 0
5787888 일반 비추를 되살려야할 이유를 모르겠다는 말이 이해가 안가 24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7887 사진/영상 밑에 속눈썹 지우는건 포기했다 7 이판저판사판 2026-06-26 0
5787886 일반 뭐냐 이거 전전주딱이 전주딱한테 넘기고 전댕딱이 현주딱한테 5 ㅇㅇ 2026-06-26 0
5787885 일반 자고 일어나면 또 고봉밥 념글 볼 생각에 싱글벙글 1 sisters 2026-06-26 0
5787884 일반 브붕이들 아바타 개이뻐서 구경하는 맛이 있네.... 12 멈블 2026-06-26 0
5787883 일반 메타 CEO 마크 주커버그, 브챗 갤러리 주딱 故 버터캣 조문 발걸음 1 Cosmodiver 2026-06-26 4
5787882 일반 안넝하세요아침입니다 8 다채 2026-06-26 0
5787881 일반 usb동글에 콜라쏟아서 연결이계속끊기네 2 OwO 2026-06-26 0
5787880 일반 GXR 쓰는 사람들 풀트 캘리할 때 제대로 안되는 사람 없음? 4 생선림 2026-06-26 0
5787879 일반 배고프다 3 ㅇㅇ 2026-06-26 0
5787878 일반 바이브 3.0 충전할때 삑삑 거리는데 원래 이럼? 10 제로콜라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