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브챗만 하고 자기개발 안하면 나랑 같은 회사 다니게 됨
글쓴이
라뷰닌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79591
  • 2026-06-25 05:31:45

1ebec223e0dc2bae61abe9e74683726d32d6a3cbee7189a191ab100ee6a7a90513215fd2d2dec05a9aa3




처신 잘해
네에네 이런 2026.06.25 05:32:14
에헤헤 추가근무 수당 미지급은 노동법 위반이잔아... - dc App 2026.06.25 05:32:16
짹짹거리면팸니다 진짜블랙기업아니냐이건 - dc App 2026.06.25 05:32:26
ㅇㅇ1 저건 신고해야하는거 아님? 112.156 2026.06.25 05:32:30
유저 짤녀가 복지임 - dc App 2026.06.25 05:32:33
리즈_ 여자면 휴게실 써도 되고 그냥 아무데서나 쉬어도 되고 추가근무해도 수당 주나여 2026.06.25 05:32:57
ㅇㄴ 이건신고감인데 2026.06.25 05:33:24
네무이ii 이런데를 왜다니고있는거니? - dc App 2026.06.25 05:33:50
GSM ㅜㅜ... 2026.06.25 05:34:36
라뷰닌 여자는 추가근무가 아니라 조기퇴근을 해요 2026.06.25 05:35:42
라뷰닌 남들 열심히 자기개발할 때 쳐놀아서 2026.06.25 05:36:05
라뷰닌 직원의 의지로 진행한 잔업은 수당을 줄 의무가 없다네요~ 2026.06.25 05:37:25
라뷰닌 신고 이미 여러번 박힘 2026.06.25 05:38:03
에헤헤 초과근무 통제도 안 하고 잔업 안 막으면서 대부분 다 잔업시킨거면 강제잔아... - dc App 2026.06.25 05:38:59
라뷰닌 2026.06.25 05:39:03
라뷰닌 오해가 있는데 팀에서 잔업은 거의 나만 해. 나밖에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어서. 일 잘하는 인원들 다 구조조정으로 짜르고 그나마 남은 애도 대우 안좋다고 튀었거든 2026.06.25 05:40:12
라뷰닌 어허 자발적이에요 2026.06.25 05:40:53
에헤헤 2026.06.25 05:41: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87345 일반 일기 뭐냐고 ㅜ 얼음박카스사이다 2026-06-26 0
5787344 일반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자 머하지 2026-06-26 0
5787343 일반 주딱은 갤안분으로합시다 ㅇㅇ 220.70 2026-06-26 0
5787342 일반 그래도 널 그리워 하는 사람들이 많네 5 으애애 2026-06-26 0
5787341 일반 암호화암호화암호화암호화암호화 ㅇㅇ 2026-06-26 0
5787340 일반 일기장보고나니까 갑자기 불쌍해지네 하 3 유동막혔을때만쓰기 2026-06-26 0
5787339 일반 그 세글자 고닉을 죽이지않는 브갤이밉다 5 보라지도댕이 2026-06-26 0
5787338 일반 막 전주딱과의 존재하지않던 기억도 생겨나고 쓰레기쟝 2026-06-26 1
5787337 일반 중음테토양의 그대 내 곁에 선물이 되어 듣고있음 ㅁㅌㅊ? 67 2026-06-26 0
5787336 일반 아버지랑 사이 좋은 거가 진짜 중요함 ㅇㅇ 서라벌 2026-06-26 0
5787335 일반 자고 일어나면 정상화 되어있겠지..? 6 로리루리 2026-06-26 0
5787334 일반 그래서 주딱 장례식 어디로가면됨? 3 ㅇㅇ 121.168 2026-06-26 0
5787333 일반 주딱살려내씨발련들아 1 ㅇㅇ 121.168 2026-06-26 0
5787332 일반 전주딱 오토바이타다가 죽엇다는게 사실인가요 8 파레토 2026-06-26 2
5787331 일반 성능좋은 기존 파딱 선출 ㅋㅋ 67 2026-06-26 0
5787330 일반 대형고닉옆에서 댓글열심히써야지 카호 2026-06-26 0
5787329 일반 영구차단 석방! 영차컵 멸망! ㅇㅇ 118.235 2026-06-26 0
5787328 일반 갑자기 눈물 남ㅠㅠㅠㅠ 6 최면어플 2026-06-26 0
5787327 일반 잠자기 vs 브챗하기 ㅇㅅㅇ 슬라임킹리무르 2026-06-26 0
5787326 일반 전주딱 좋았는데 2 보라차차 2026-06-26 0
5787325 일반 아니 시발 회사에 4만원짜리 유희왕카드 두고왔는데 6 vella 2026-06-26 0
5787324 일반 뭐지 지금 주딱은 누구야 2 ㅇㅇ 2026-06-26 0
5787323 일반 어찌저찌 굴러가는구나 2 달나비 2026-06-26 0
5787322 월드 버터캣장례식장월드 4 매장 2026-06-26 3
5787321 일반 이별노래 메들리듣는중 2 파레토 2026-06-26 0
5787320 일반 새로징집된 사람들은 31차 잘 받으시고 4 무무에용 2026-06-26 0
5787319 일반 겜 같이 할 사람 ㅇㅇ 2026-06-26 0
5787318 일반 tkffuwntpdygksrmfdldkscuwudy 39 미찌 2026-06-26 0
5787317 일반 그치만 산 사람은 살아야지 쓰레기쟝 2026-06-26 0
5787316 일반 근데 전주딱 영원히 안돌아오면 어캐되는거임? 5 ㅇㅇ 2026-06-26 1
5787315 일반 우울하니까 술먹으로 가야지 2 lilToon 2026-06-26 0
5787314 일반 겜 같이 할 사람 구직할 때 마다 해당 겜 이름을 검색 해봄 2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6 0
5787313 일반 당분간 주딱 닉 전주딱아님 으로 바꿔라 칸터 2026-06-26 0
5787312 일반 전주딱은 노력했구나ㅡ.. 카호 2026-06-26 0
5787311 일반 전주딱 일기장은 좀 맴찢이네 ㅜ 쫄깃_ 2026-06-26 0
5787310 일반 현주딱이 전주딱 돌아오면 주딱 돌려준다잖아 1 ㅇㅇ 2026-06-26 0
5787309 일반 그저 하늘 바라보며 외치죠 다시한번 나를 사랑해줘 파레토 2026-06-26 0
5787308 일반 주문하신 소세지요 5 lilToon 2026-06-26 0
5787307 일반 어쩌라고 뒤진자식 부랄 잡지말고 어케 좀 해봐 ㅇㅇ 211.234 2026-06-26 0
5787306 일반 ㅇㅇ? 징집 한거임?? 주딱도 돌아오고? 9 무무에용 2026-06-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